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사회공헌

척추측만증 환아의 희망, 아동 의료비 후원 약정서 전달식에 다녀오다!

 



 

 

지난 12월 29일 화요일, KB손해보험이 한국척추 측만증재단에 ‘KB희망나눔기금’을 전달하고, 척추측만 아동의 의료비를 후원하기로 약속하는 척추측만증 아동 의료비 후원 약정서 전달식이 이루어졌는데요! 이장훈 서포터즈와 유성은 서포터즈가 그 현장을 함께하였습니다. 지난 8기와 9기로 활동한 이장훈 서포터즈는 서포터즈로서 참여하는 마지막 행사라는 사실에 매우 아쉬워했답니다.

 

 

 

이 전달식은 KB손해보험 강남 본사의 18층에 있는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평소에 4층 회의실에서 서포터즈 회의를 하다가 18층을 방문하니 조금 색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전달식에는 KB손해보험 김병헌 사장님과 김태식 홍보 본부장님이 참석해주셨으며, 한국척추측만증재단 서은미 이사장님, 고대구로병원 서승우 교수님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또한 KB손해보험 본사 소재 임직원 우수봉사리더 네 분께서도 자리에 함께 하셨는데요. 모두 바쁘신 와중에 뜻깊은 자리에 함께해 주셔서 전달식 분위기는 매우 훈훈했습니다.

 

 

 

KB손해보험이 진행하고 있는 ‘척추측만증 아동 의료비 후원 사업’은 2007년부터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모으는 KB희망나눔기금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 올해 KB손해보험으로 새롭게 출범한 이 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전달식이 진행되기 전에 그동안 후원해온 아동들의 영상을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평소 잘 알지 못하던 질병이었는데 영상을 통해 자세히 알게 되었고, 기회가 된다면 꼭 후원에 동참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KB손해보험이 진행하고 있는 ‘척추측만증 아동 의료비 후원 사업’은 2007년부터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모으는 KB희망나눔기금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KB손해보험으로 새롭게 출범한 이 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은 ‘척추측만증 아동 의료비 후원 사업’을 위해 2007년부터 현재까지 총 184명의 아동에게 수술비 및 보조기를 지원하였고, 이중 2015년 올해는 총 7명의 척추측만 아동이 건강한 삶과 희망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약정서 전달식을 통해 KB손해보험은 향후 1년간 한국척추측만증재단에서 선정한 척추측만 아동의 의료비를 후원하게 되었는데요~ 이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도움을 받아 새로운 희망을 얻고 행복해질 수 있기를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

 

 

모든 전달식을 마치고 로비에 나와 기념촬영을 하였는데 뜻깊은 자리에 함께해주신 까닭인지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표정이 밝았습니다.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의 도움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희망을 갖고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길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