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트렌드

[건대/세종대] 분위기있고 조용한 카페를 찾는다면, 롬곡

 

저는 건대와 세종대 사이에 사는 자취생입니다.
건대 2번출구에서 내리면 사람이 꽉!!!!!!!!!! 들어찬 엔젤리너스와 카페베네에 진절머리가 나던차에... 세종대 부근에 롬곡이라는 커피숍을 발견! :0  저처럼 구석지고, 조용하고 안락한! 그런 커피숍 찾는 분들에게 강!!! 추!!!합니다.




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역) 5번출구로 나오면 맥도날드가 바로 보입니다.

맥도날드 사이 골목으로 직진하다보면 바로 롬곡이 보입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특이한 인테리어와 벽화등이 눈에 띄어요!

 

너무 예뻐서 갖고싶던 테이블... 거기에 charles ray eames 부부의 의자를 여기서 만나보다니요~ ㅠㅠ

+ 특이하게 화장대가 있던 롬곡! 매니큐어까지 있더라구요 ㅋㅋㅋ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은! 창밖을 보면서 공부할 수 있는 이 곳!!

저 조명이 넘 탐이났어요...

 

 

저는 쪼~기 보이는 아메리카노2잔+허니브래드 세트메뉴를 시켰답니다!

근데 이 셋트메뉴가 10000원!!!! 허니브래드 요즘 6800원.. 아메리카노도 한잔에 4800인 이시대에 ㅠㅠ

개념있는 가격!! 

 

 

 

 

 

 

5분도 채 안되서 다 해치웠던것 같아요ㅋㅋㅋㅋ

친구도 사진 빨리 찍으라며 성화였다는!! 

먹고난 후에 내부를 찬찬히 더 살펴보니  보는 방향에 따라서 분위기가 많이 다르더라구요!

내부사진을 조금 더 찍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부터 맛, 서비스까지 뭐하나 빠지지 않았던 롬곡!!

강추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