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문화

2016 케이블방송 추석 특선 영화 라인업! 공개





2016 추석 특선 영화 라인업 공개!

길고 긴 추석 황금연휴가 다음 주부터 시작됩니다! 온가족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이는 추석인 만큼 벌써 마음이 들뜹니다! 집에서 오순도순 이야기도 나누고, 추석 특선 영화도 함께 볼 수 있는 1 2조 추석 연휴! KB손해보험이 2016 추석 특선 영화 라인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지출처 - 성난 변호사 공식 홈페이지(http://www.angry-lawyer.co.kr/)

성난 변호사

날짜: 2016.09.10() 저녁 7– tvN

이선균 주연인 성난 변호사! 반전 추리극의 타이틀로 사이다 같이 시원한 복수극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에이스 변호사의 통쾌한 반격 이야기가 담긴 성난 변호사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출처 - CJ Entertainment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EnMMovie)

테랑

날짜: 2016.09.16() 저녁 7 20 - tvN

2016년 최고의 영화 자리 잡았던 베테랑! 추석 특선 영화로 만날 수 있습니다. 천만 관객 영화에 오른 베테랑은 재벌 3세 역을 맡은 유아인과 무조건 끝을 보는 형사 역의 황정민이 벌이는 대결을 다룬 영화입니다! 벌써 기대가 됩니다!















이미지출처 - 도리화가 공식 홈페이지http://dorihwaga2015.modoo.at/)

도리화가

날짜: 2016.09.17() 저녁 7시 - tvN

추석 특선 영화 중 가장 최신작인 도리화가! 류승룡, 배수지, 송새벽, 김남길 등 다양한 스타들이 출연한 영화! 흥행을 못 타 아쉬운 영화이지만, 여자는 판소리를 할 수 없던 시대에 국민 여동생 배수지가 나타나 조선 최초의 여자 소리꾼이 되는 이야기입니다.



2016년 추석 특선 영화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아직 지상파 방송에서는 추석 특선 영화에 대한 편성표가 나오지 않아 아쉽지만, 케이블 추석 특선 영화만으로도 연휴 동안 큰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