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문화

[영화 추천] 영화 개봉작, 올해 어떤 것들이 남았을까?


 




영화 개봉작, 올해 어떤 것들이 남았을까?

얼마 남지 않은 2016! 여러분은 남은 여러분은 남은 2016년을 어떻게 보낼 예정이신가요? 최근 설문조사에 의하면,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취미 생활 중 한 가지는 영화 감상입니다. 영화 관람은 시간과 비용 대비 얻는 만족감이 크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2016년의 남은 개봉예정작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국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기대작들,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이미지출처 - 네이버 영화 소개 홈페이지(http://movie.naver.com/movie/bi/mi/photoView.nhn?code=125459)

닥터 스트레인지

개요 액션, 모험, 판타지/ 미국/ 2016.10 개봉

감독 스콧 데릭슨

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레이첼 맥아담스, 틸다 스윈튼, 매즈 미켈슨, 치웨텔 에지오포 등


불멸의 마법사 닥터 스트레인지가 마블의 영웅으로 돌아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할리우드의 핫스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주연으로 캐스팅되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요. 그는 인터뷰에서닥터 스트레인지는 다른 슈퍼히어로들과는 다르게 괴팍하게 그려지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마블 역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의 등장, 과연 그는 어벤져스에 합류할까요? 닥터 스트레인지, 놓치지 마세요!

 


 













이미지출처 - 네이버 영화 소개 홈페이지(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15642)

신비한 동물사전

개요 모험, 판타지/ 영국, 미국/ 2016.11.17 개봉

감독 데이빗 예이츠

출연 에디 레드메인, 콜린 파렐, 캐서린 워터스턴, 앨리슨 수돌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는 해리포터 시리즈의 스핀오프 영화입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해리와 그 친구들의 이야기가 아닌, 마법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생물학자 뉴트 스캐맨더가 신비한 동물을 찾아 떠난 뉴욕에서의 모험을 그리는데요. 두 눈과 귀가 즐거워질 마법 세계로의 여행! 믿고 보는 롤링의 판타지 세계에 뉴욕이라는 새로운 배경이 만나 해리포터 덕후들에게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해줄 것을 기대합니다!

 

 













 

이미지출처 - 네이버 영화 소개 홈페이지(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18307)

어쌔신 크리드 

개요 액션, 모험, 판타지, SF / 미국, 영국, 프랑스/ 2016.12 개봉

감독 저스틴 커젤

출연 마이클 패스벤더, 마리옹 꼬띠아르, 아리안 라베드 등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한 영화 어쌔신 크리드가 올해 개봉합니다. 원작이 액션, 스토리, 역사 고증 등 높은 완성도로 손꼽히는 게임인 만큼 어쌔신 크리드라는 이름만으로 수많은 게임 팬들의 관심과 애정을 불러 모았는데요. 가상현실 가능한 사이버펑크 시대에서 기억을 조작해 과거로 돌아가 일루미나티를 막는 내용이 주를 이룬다고 합니다. 영화 개봉하면 코스튬하고 경건히 영화 감상하겠다는 분들, 꼭 약속 지켜주세요!

 
















이미지출처 - 네이버 영화 소개 홈페이지(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40695)

럭키

개요 코미디 / 한국 / 2016.10개봉

감독 이계벽

출연 유해진, 이준, 조윤희, 임지연, 전혜빈, 이동휘


유해진 배우가 주연으로 나오는 럭키는 2016.10.13일 개봉합니다. 성공률 100% 완벽한 킬러! 하지만 목욕탕 Key 때문에 무명배우로 삶이 바뀌게 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완벽한 연기 그리고 예능감까지 가지고 있는 유해진 배우의 재미있는 코미디 럭키! 인생에 단 한 번 찾아온 초대형 기회를 다 같이 감상해보며 자기 자신에게 찾아온 LUCK. KEY 기회를 생각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저의 올 하반기 영화 추천 목록을 마치게 되었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린 영화들 이외에도 많은 영화가 개봉일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국내외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는 영화들인 만큼 정말 큰 기대를 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어떤 영화가 가장 기대되시나요? 저는 해리포터의 스핀오프 작인신비한 동물 사전을 애달픈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그럼 여러분! 남은 2016년도 영화와 함께 즐거운 나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