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여름 여행지 추천] 국내 여름 여행지 BEST 3

 

이미지 출처 : http://pixabay.com (저작권자 : Markgraf-Ave , 상업적용도로 사용 가능)

 

 

여름 휴가를 떠나기엔 이르지만 마음만은 벌써 여행길에 오르고 싶은 요즘이죠? 최근 들어 국내여행보단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국내도 해외 못지 않게 아름답고 힐링이 가능한 여행지가 많습니다. 어디인지 궁금하시다고요? 오늘 국내 여름 여행지 BEST 3을 추천해 드릴게요. 지금 바로 만나봐요.

 

 

 

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 1. 부산 해운대

 

이미지 출처 : https://www.flickr.com (Michael Whyte, 상업적 이용가능)

 

 

부산 해운대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으로 여름에 꼭 한번 가볼 만한 곳인데요. 더운 여름에 친구들 혹은 연인과 함께 해수욕장으로 놀러 간다면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거예요.

 

 

 

이미지 출처 : https://www.flickr.com (Jens-Olaf Walter , 상업적 이용가능)

 

 

특히 한 여름의 해운대는 정말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으로 조용한 휴양지와는 다르지만 여행의 분위기와 젊음만큼은 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게다가 부산에는 해운대를 비롯하여 전망이 좋은 곳들과 먹거리가 풍부하여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여행지 중 하나랍니다.

 

 

 

이미지 출처 : https://www.flickr.com (vansero , 상업적 이용가능)

 

 

부산을 방문한다면 꼭 맛봐야 할 먹거리가 바로 씨앗호떡인데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쫄깃하고 그리고 씨앗들이 안에 듬뿍 들어가 있어 고소함과 담백함을 맛볼 수 있어요.

 

 

 

그리고 하나 더! 부산 남포동 시장에서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여행을 하다가 시원하고 달콤한 디저트가 땡긴다면 꼭 먹어보세요! 입에서 샤르르 녹을 겁니다. 

 

 

 

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 2. 전주 전동성당, 한옥마을

 

이미지 출처 : https://www.flickr.com (Republic of Korea , 상업적 이용가능)

 

 

전주는 먹거리가 많아서 힐링 여행지로 추천하는 곳인데요. 특히 여름에 가는 전주여행은 더욱더 매력적이랍니다.

 

 

 

이미지 출처 : https://www.flickr.com (Emmanuel Dyan, 상업적 이용가능)

 

 

전주의 대표적인 관광코스 중 하나는 전동성당입니다. 전동성당은 천주교 최초 순교자 사형터에 지어진 성당으로 서울 명동성당을 설계한 프와넬 신부가 설계하고 1914년에 완공된 호남지역 최초의 로마네스크 양식의 건물입니다.

 

 

이미지 출처 : https://www.flickr.com (Nacho Facello, 상업적 이용가능)

 

 

아름다운 전동성당을 구경한 후 한옥마을 게스트하우스에서 하룻밤 자고 오기에 딱 좋은 여행지에요. 특히 한옥마을의 야경은 정말 아름다워서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와 함께 1박2일로 여행하기 딱좋은 곳입니다:)

 

 

 

이미지 출처 : https://www.flickr.com (Republic of Korea , 상업적 이용가능)

 

 

전주의 진정한 매력은 전통적인 전라도 음식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것인데요. 그중 가장 대표적인 음식은 뭐니 뭐니 해도 전주비빔밥을 들 수 있겠죠? 전주에 가시면 꼭 드시고 오셔야 합니다.

 

전주는 서울에서 고속버스를 이용할 경우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어 1박2일로 딱 좋은 여행 장소이니, 여름 여행지로 참고하세요.

 

 

 

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 3. 순천

 

이미지 출처 : https://www.flickr.com (Republic of Korea, 상업적 이용가능)

 

순천만과 순천정원박람회로 유명한 순천! 전주에 들렸다가 순천으로 바로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은 코스랍니다.

 

 

이미지 출처 : https://www.flickr.com (bastus917 , 상업적 이용가능)

 

 

우리 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으로 뽑힌 순천만은, 가만히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장소입니다. 이에 가신다면 꼭 아름다운 풍경을 눈으로 담아오시길 바래요.

 

 

 

이미지 출처 : https://www.flickr.com (bastus917 , 상업적 이용가능)

 

 

특히 순천만에서 보는 일출은 정말 아름다울 거예요.

 

 

이미지 출처 : www.suncheon.go.kr

 

순천 여행을 할 때 한가지 알아두시면 좋을 점은, 순천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하는 겁니다.

 

 

이미지 출처 : www.suncheon.go.kr

 

 

화요일~금요일에 운행하는 순천시티버스의 코스는 순천역 출발-> 드라마 촬영장->남제동벽화거리->기독교역사박물관->점심(웃장)->순천만정원->순천만->순천역 입니다!

 

  

이미지 출처 : www.suncheon.go.kr

 

 

시티투어 요금도 저렴한 편이여서 순천의 명소를 제대로 여행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려요!

 

 

 

이상, 국내 여름 여행지 3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혹,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좋은 정보였다면 공감 버튼 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