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홈페이지 ~4/30]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창구 이용하고 '벚꽃'을 찾아라!



2015년 봄을 맞이해 LIG손해보험에서는 홈페이지(http://www.lig.co.kr/CG701010016.lig)에서 계약고객 전용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홈페이지 '인터넷 창구'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나타나는 '벚꽃' 스티커를 찾아 클릭하면 응모가 되는 이벤트인데요.







32인치 TV부터 커피와 도넛 상품권까지,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럼, 이벤트 설명 들어갈게요! :D







벚꽃이 만개한 나무가 보이시죠? 실제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화면이랍니다. 화사한 꽃들 사이로 7개의 '홈페이지 서비스'와 설명이 담긴 동그라미 보입니다. 해당 서비스로 갈 수 있도록 링크가 걸려 있고요! 각 원을 클릭해서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해서 보이는 '벚꽃' 스티커만 찾으면 된답니다. 좌측 하단에 보시면, 기존에 응모했던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경우는, 이미 총 11번 응모했다고 나오네요.


그럼, 이벤트 응모를 시작합니다! 우선 저는, '계약조회'를 눌러볼게요. :)







해당 페이지로 이동한다는 안내창이 떴습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고 이동합니다. :)







페이지로 이동하자마자 우측 상단에 네모난 '벚꽃을 찾아라!' 이벤트 스티커가 보이네요! 'Click' 버튼을 눌러볼게요. :)







'벚꽃을 획득했습니다.'라는 문구로 바뀌었습니다. 오른쪽에는 '이벤트 바로가기'로 바뀌었네요! 눌러보겠습니다. :)







변화가 보이시나요? '계약조회' 부분만 바뀌었네요! 그리고 좌측 아래에는 '찾은 벚꽃 수'가 총 11개에서 12개로 늘어났습니다! :D


'보험금청구', '고객정보변경', '보험계약대출'은 첫 페이지가 아니라 완료페이지에서 스티커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혼동하지 마시고요. :)







각 서비스는 하루에 한 번씩만 응모가 가능합니다. 응모한 서비스로 또 이동해서 스티커를 클릭했을 때는, 위 그림과 같이 '이미 획득하셨습니다. 내일 다시 참여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보이실 거예요따라서, 하루에 총 7번 응모하실 수 있겠네요. 7번 모두 응모하셨다면, 내일을 기약해주세요. :)







이벤트 화면 아래 주의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회원 가입할 때 연락처 정보를 잘못 입력했다면 모바일 상품권을 제대로 받으실 수 없으니 확인하세요. 당첨이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



2015년 만개한 벚꽃 찾으시고 행운도 함께 찾으시길 바랍니다. Good luck to you!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