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4일 금요일.
제4회 대한민국 SNS대상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과연 올해에는 어떤 기업들을 만날 수 있을지 두근두근. ♥
LIG손해보험 대표로 참가하신 이용무센터장님
여기서 잠깐!
대한민국 SNS대상은 기업분야와 공공분야로 나뉘어 있어요. 기업분야에서는 종합대상, 제조, 기업문화, 문화/레포츠, 생명보험, 손해보험, 스포츠, 유통, 대형마트, 정유, 홈리빙, IT전자, 주류, 통신서비스, 홈쇼핑, 헬스&뷰티 부문. 공공분야에서는 종합대상, 공공기관, 공기업/준정부기관, 광역지자체, 교육/연구소, 기초지자체, 중앙부처 부문이 있어요. |
다시 시상식으로 돌아와서 제일먼저 국민의례가 시작되었어요. :)
이후에는 (주)헤럴드 권영수 본부장님의 시상식사가 이어졌어요!
▼▼▼
다음으로는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이수형 회장님의 환영사,
윤철주 사무국장님의 경과보고를 들을 수 있었어요. :)
여러 기업들의 SNS 활용 방식에 대한 변화와
이번 제4회 대한민국 SNS대상 시상식에 대한 간략한 총평을 말씀해주셨어요.
작년에 이어서 올해에도 참석하게 된 LIG손해보험.
이번 2014 제4회 대한민국 SNS대상 시상식에서
손해보험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어요!
▼▼▼
최우수상에 선정된 구체적인 이유를 들어볼까요?
'LIG손해보험의 SNS는 기업의 정체성을 갖추고 신뢰감을 형성하는 부분에 주력했다.'
1) 기업 내부 문화 및 부서, 임직원 소개, 상품 소개, 홈페이지 서비스 안내, 보상 상식, 스포츠단, 문화재단 행사 소개, 사회공헌 활동 소개, 채용 상담 등과 같은 본연의 콘텐츠에 시선을 두고 활동하면서 손해보험사로서 갖추어야 할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관심을 기울였다. |
2) 기업에 대한 문의 응대 위주로 운영하는 트위터는 채용 시기마다 관련 문의를 트위터로 접수하도록 유도하거나 보험 키워드 타케팅을 통한 대화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때에 따라서 계약고객만의 특화된 이벤트를 홈페이지와 연동하여 로열티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
3)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를 중심으로 운영하는 블로그는 딱딱한 기업 성격에서 벗어나 친화력을 지향함과 동시에 질 높은 콘텐츠 제작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4) 보상 상식, 보험 상품 정보, 상세 가입 안내 및 보험 선택 요령 등 업종에 걸맞은 주제와 임직원, 부서, 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회사 정보, 스포츠단, 문화재단에서 진행하는 행사 등을 다루며 뚜렷한 LIG만의 색을 유지하여 미디어로서의 기능에 중점을 뒀다. |
+ 페이스북을 통한 보상상식 퀴즈를 푸는 재미는 단연 LIG손해보험만의 특징이다. |
▼▼▼
이와 같은 선정 이유로 인해서
LIG손해보험은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었어요. :)
![감사](http://i1.daumcdn.net/mimg/mypeople/sticker/edit/sticker_377.png)
마지막 사진은 향긋하고 아름다운 꽃으로!
'브랜드 > KB손해보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G매직카다이렉트, 2014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금상 수상! (0) | 2014.11.26 |
---|---|
2014 교통사고 유자녀 지원사원 대상자 모집 안내 (0) | 2014.11.19 |
LIG손해보험, 이전과 확장의 55년 (0) | 2014.10.01 |
[부서 소개] 무한 에너지가 샘솟는 젊고 활기찬 사람들, 안산보상팀! (0) | 2014.09.30 |
[지점 소개] 최고의 팀메이트 내일을 향해 힘차게 하이파이브! 전주지역단 전북지점! (0) | 2014.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