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LIG매직카다이렉트, 2014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금상 수상!


하트3

LIG손해보험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브랜드 `LIG매직카다이렉트`가 
지난 19일 역삼동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2014년 '온라인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수상했어요!


  여기서 잠깐! LIG다이렉트보험이란?

기존 대면영업으로 인한 설계사 수수료가 제외된 비교적 저렴한 보험료.

- 인터넷 사용만 가능하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온라인 계약'! 귀찮으면 Call로도 OK!





이 광고에는 30대 부부가 등장해요. +_+
갑자기 3층 높이에서 발로 던진 차키를 받아내기도 하고!




홧팅2

수영장에서 물수제비를 떠 차키를 전달하기도 하고, 
농구 골대를 통과시켜 차키를 받아내는 등.

현실적으로 불가능해 보이는 상황에서도 
마술처럼 완벽하게 차키를 주고받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어요.
이러한 과정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매직카` 브랜드가 각인될 수 있었던 거죠! :)





LIG매직카다이렉트의 '자기야 차키줘봐캠페인은 
최근 유튜브(YouTube)와 페이스북(Facebook) 등 SNS 채널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었어요.

캠페인 노출 3억 35만 건, 조회 2백70만 건, 클릭 14만 건뿐만 아니라 
브랜드 키워드 검색량까지 상승했다는 사실!




'기야 차키줘봐' 캠페인은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자동차보험을 코믹하게 연출해낸 광고이며, 



신나2

시청자가 쉽고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과 
다양한 SNS 채널 및 엘리베이터 LCD 광고 등 브랜드 소비층에 적합한 매체를 활용해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해요. :D





감사

 2014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금상 수상!

"자동차보험은 어렵다는 인식이 있는데 코믹한 영상을 통해 
온라인 사용자들에게 LIG매직카다이렉트를 인지시키는데 목표를 둔 캠페인이었다."

 "목표한 조회수 달성뿐만 아니라 LIG매직카다이렉트의 브랜드 검색량이 증가했고, 
자연스러운 인지와 함께 내부적으로는 실적도 증가해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평가하고 있다. "





▲ 마지막으로 '자기야 차키줘봐' 영상 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