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스타즈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선수들과 함께한 생생했던 팬미팅 현장!




가가호호가가

 

KB손해보험 배구단 KB스타즈 생생 팬미팅 후기


지난 3월 12일 토요일 6라운드 경기가 끝난 후 팬분들과 KB스타즈 배구단이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한 시간은 팬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은 팬미팅이였답니다. KB스타즈 배구단 공식 서포터즈 가디언스 분들이 많이 와주셨답니다! 그럼 생생한 KB스타즈 팬미팅 후기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 ?






가가호호가가

 

익숙한 모습이 아닌 멋진 모습으로


뜻깊은 자리에 함께해준 팬분들께 최영준 사무국장님께서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큰절을까지 마다치 않으셔서 팬분들이 감동을 많이 받았답니다. 물론 팬미팅을 위해 우리에게 익숙한 모습이 아닌 멋진 모습으로 단장해주신 KB스타즈 배구단 선수들도 멋있었어요!






가가호호가가

 

KB스타즈와 함께하는 "만보기 흔들어~ 흔들어♪"


간식시간을 가진 후 팬분들과 조 추첨을 통해, "만보기 흔들어~ 흔들어♪" 첫 번째 게임이 시작되었어요! KB스타즈 배구단 선수들의 비장한 표정이 보이시나요? 막춤도 구경할 수 있었으며, 멋있는 춤을 볼 기회였답니다.






가가호호가가

 

KB스타즈와 함께하는 "길이의달인!"


즐거웠던 "만보기 흔들어~ 흔들어♪" 댄스타임이 끝이나고, 각 조별 미션 수행이 시작됐답니다! :D 어렸을 적, 많이 했던 게임 기억나시나요? "길이의 달인"이라는 게임이였어요! 시행착오도 많았지만 이길생각에 모두들 힘들어도 으쌰으쌰! 하는 모습에 웃음이 지어집니다.






가가호호가가

 

KB스타즈의 스페셜 무대


체육관 곳곳에서 다 함께 친해질 수 있는 미션을 수행하며 끈끈하게 친해진 KB스타즈 배구단 선수들과 팬분들은 미션 수행을 끝으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한 후 오후에는 본격적인 KB스타 명랑 운동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선수들의 심상치 않은 의상을 보니 의아하기도 하면서 기대가 되었답니다! 하지만 바로! 팬분들을 위한 선수들의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무대 타임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막간을 이용해 옷을 갈아입고 셀카 타임도 가지며 춤 연습까지! 정말 팬분들을 생각해주는 KB스타즈 배구단 선수들의 마음이 너무너무 보기 좋았어요.





가가호호가가

 

KB스타즈와 하나가 된 운동회


선수들의 스페셜 무대 댄스로 분위기는 UP~ UP~ 하지만 아직 끝난 게 아닙니다! KB스타즈 명랑 운동회를 위한 간단한 몸풀기 운동부터 시작했어요! 본격적인 운동회가 시작되어 팬분들과 KB선수들의 하나가 되어 승리를 위해 다들 열심히 운동해주셨답니다.






가가호호가가

 

KB스타즈가 준비한 "소원을 말해봐!"


운동회가 끝난 후 맛있는 저녁 타임을 가진 후, 도란도란 행복한 이야기 꽃을 피우며 즐거운 마무리를 했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나면 너무너무 아쉽잖아요? 마지막 하이라이트! 바로 팬분들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을 말해봐!" 시간을 가졌답니다. 허그와 악수 등 여러가지 소원들이 많았어요!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와 포옹.. 얼마나 행복할까요? 보기만 해도 그날의 행복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가가호호가가

 

KB스타즈 꿈같았던 시간


훈훈한 시간이 이렇게나 빨리 지나갔다니 아쉬운 마음을 한편에 두면서 단체 사진을 찍었답니다 :) 시즌 동안 KB스타즈 배구단 응원에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팬미팅! 선수들과 하나가 되어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가신 것 같아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습니다.






가가호호가가

 

KB스타즈 배구단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헤어지는 시간마저도 아쉬워서 KB스타즈 분들이 배웅을 해주시며 한 분, 한 분 인사를 나눠드렸어요. 발길이 떨어지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팬분들은 귀가 후 행복한 꿈을 꾸셨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항상 늘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있으시기에 KB스타즈 배구단은 행복하답니다~ 앞으로 항상 노력하는 모습만 보여드리는 KB스타즈 배구단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