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스타즈

KB스타즈 영원한 레전드, 이경수 선수 은퇴식





지난 2월 27일 토요일, 구미 홈 경기장에서 KB스타즈 이번 시즌 마지막 홈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KB스타즈 영원한 레전드 이경수 선수의 은퇴식이 진행되었는데요. 선수들 뿐만 아니라 감독님, 코칭 스탭분들, 구단 관계자 그리고 많은 팬분들까지 뜻깊은 이경수 선수의 은퇴식을 함께 하면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가가호호가가

 

아시아 최고 공격수! 이경수, 그는 누구인가?







이경수 선수는 14년 동안 KB스타즈 배구단에서 활약했던 프랜차이즈 스타입니다. 프로배구 출범 이후에 가장 많은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배구단에서의 활약상을 인포그래픽에서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가가호호가가

 

KB스타즈 이경수 선수에게 보내는 팬들의 마음






KB손해보험 인스타그램(@kbistory)에서 이경수 선수의 은퇴를 기념하는 손글씨 메시지 이벤트가 진행되었었습니다. 14년간 한 팀에서 뛰었던 이경수 선수. 그리고 항상 함께했던 팬분들의 응원! 많은 분의 따뜻하고 소중한 손글씨를 모아 앨범으로 제작하여 이경수 선수에게 전달하였습니다.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을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 




가가호호가가

 

KB스타즈 이경수 선수 은퇴식 '그대는 내마음의 영원한 레전드'





경기 시작 전, 구미 홈 경기장 2층 이벤트 존에서 선착순 100명을 선발하여 이경수 선수 은퇴 기념 팬 사인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팬분이 이경수 선수의 은퇴식에 참여하여 주셨는데요. 온라인으로 사전 접수도 받고 당일 관객 중 선착순에게도 참여할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이경수 선수 팬사인회 때문에 많은 분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계신 모습이 무척 감격스럽습니다!






'그대는 내 마음의 영원한 레전드' 배구공에 사인을 정성스레 하고 있는 이경수 선수! 배구공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팬분들을 생각하며 사인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멋있습니다.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이경수 선수 팬 사인회에 참여하기 위해 기다리셨던 팬분들. 이경수 선수와 함께 사진도 찍고 뜻깊은 행사도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경수 선수의 은퇴 기념으로 특별하게 제작된 사인볼을 들고 함께 사진도 찍었어요!







이번 시즌 마지막 홈 경기가 시작되기 전 특별한 스파이크 시구를 위해 이경수 선수와 찬혁, 찬준, 찬유, 찬율 네 아들과 함께 입장하였답니다.







그동안 멋진 활약상을 선보였던 이경수 선수에게 감사패와 포토북을 전달하며 은퇴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홈 경기 이후 본격적인 이경수 선수의 은퇴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멋진 정장을 차려입고 당당하게 등장한 모습이 너무 멋있죠? 경기장이 암전되고 레드카펫 위로 KB스타즈 선수들이 영원한 레전드 이경수 선수를 맞이하여 선 모습도 가슴이 뭉클하네요.









'가디언스의 영원한 레전드 NO 11 이경수 당신을 기억합니다.' 문구가 멋지게 쓰여있는 현수막을 들고 사진촬영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가디언스가 이경수 선수의 마지막 은퇴식을 위해 특별하게 제작한 포토 액자를 선물로 준비하였는데요. 정말 감동적이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이경수 선수도 감동받아서 살포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답니다.









기념 영상 상영과 함께 이경수 선수의 핸드프린팅도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 멋진 활약상을 있게 한 핸드프린팅이 돋보이네요. 또한, 팬들과 함께하는 '감사의 프리허그' 시간도 준비되었습니다. 현장에서 원하는 팬들은 이경수 선수에게 감사의 꽃말을 가지고 카네이션을 전달하고 프리허그를 하였습니다. 팬과 이경수 선수의 모습이 뭉클하죠? 14년동안 함께 있어줘서 감사합니다. 그대는 내 마음의 영원한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