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스타즈

KB스타즈 수원 원정경기! 기분 좋은 승리!





지난 3월 1일 화요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2015-2016 V-리그' 남자부 한국전력과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3-2로 승리를 했는데요!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KB스타즈 팬분들이 응원하러 와주셨답니다. 기분 좋게 승리한 KB스타즈 수원 원정경기 이야기 들어보실래요? 








KB스타즈 마틴 선수가 공격을 이끌면서 분위기는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또한 손현종, 김요한 등 선수들도 공격에 힘을 보태어 승리를 이끌었는데요. 특히 손현종 선수는 1세트 연속 서브 에이스 등 분위기를 이끄는 메이커 역할을 했습니다. 마틴 선수의 득점으로 1세트를 기분 좋게 시작해봅니다!







환산 웃음으로 승리를 예감하는 걸까요? 이수황 선수의 블로킹 득점으로 앞서나가는 KB스타즈 입니다! 시작이 좋았던 만큼 즐겁게 마무리를 지었던 배구경기였습니다.







관중석은 노란 물결로 장관을 이루었는데요. 추운 날씨에도 많은 KB스타즈 팬분들이 멀리 수원까지 오셨답니다. 추위를 이겨낼 만큼 뜨겁고 열띤 응원을 펼쳐 주셨습니다. 그 응원에 힘입어 승리까지 거머쥔 KB스타즈 너무 멋지죠! 







김요한 선수와 이수황 선수의 득점으로 KB스타즈의 분위기가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부용찬 선수의 엄청난 역대급 책상 디그가 있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 볼 수 있었던 최고의 명장면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용찬 선수이기에 가능했던 멋진 허슬플레이! 환호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저도모르게 환호성을 지르는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KB스타즈 여성팬들의 마음에 불을 활활 피우는 김요한 선수! 팬분들의 열띤 응원 때문이었을까요? 컨디션이 좋지 못한 상황에서도 팀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멋있었습니다. 







3세트, KB스타즈 마틴 선수의 득점으로 19:18 치열한 접점이 펼쳐졌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맹활약으로 승리로 이끈 마틴 선수입니다.






4세트에서도 KB스타즈가 2점 차로 앞선 가운데 한국전력의 추격이 펼쳐졌습니다. 하지만 세트 중반 손현종 선수의 블로킹으로 20-13을 기록하면서 승기를 잡았습니다. KB스타즈 마틴 선수의 마무리 득점으로 4세트 승리!







마지막 세트에서는 하현용 선수의 블로킹과 상대 선수의 공격 범실! 그리고 다시 하현용 선수의 공격이 성공하였습니다. 손현종 선수의 서브 득점으로 5-0 리드를 잡았고 KB스타즈 선수들이 마지막 득점을 올리면서 리드를 내주지 않아 풀세트 접전 끝에 뜨거운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마지막까지 잘해준 KB스타즈 선수들 너무 고맙습니다. 다음 주 3월 7일 월요일에는 삼성화재와의 대전 원정 경기가 있는데요. 마지막 경기인만큼 좋은 결과 있을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