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오사카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100배 즐기기! (입장료, 익스프레스, 스파이더맨)

 

 

연간 1,000만 명이 찾는 일본의 대표적인 테마파크!


도쿄에 디즈니랜드가 있다면 오사카에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있습니다. 2001년에 개장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스티븐 스필버그가 직접 설계에 참여했다고 해서 더 유명한데요. 직접 방문해보면 미국에 할리우드를 정말 잘 옮겨놓은 것 같은 느낌을 받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할리우드를 못 가 봐도 괜찮습니다. 미국에 왔다고 생각하고 즐기세요. ^^)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가는 방법은 'JR유메사쿠선'이라는 전용 노선을 타고 가면 금방 도착한답니다.
제가 갔을 때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개장시간이 10시여서, 시간에 딱 맞춰서 갔는데도 이미 사람들이 입장하고 있더라고요! 그러니, 혹 가신다면 30분 정도 일찍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정문을 통과하여 매표소 앞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지구모양의 유니버셜 스튜디오 표시가 딱 나옵니다! 여기서 사진을 예쁘게 찍는 것은 필수코스에요.

 

 



이미지 출처: http://www.usj.co.jp 홈페이지 내 이미지 캡쳐

 

 

현재, 성인 티켓 가격은 7,200엔입니다. 환율이 900원대이니 약 6만 원대 후반 정도 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이 티켓은 일반 입장 가격이고 만약 자신이 기다리는 것이 싫어서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입하신다면 추가로 몇 만 원을 더 지불하셔야 됩니다.

 

많은 돈이 드는 만큼, 가장 먼저 타야되는 어트랙션 3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어메이징 어드밴쳐 오브 스파이더맨 

  

 


 

입장하자마자 이 스파이더맨을 타러 달려갔지만 1시간이 넘게 기다렸답니다. 그러나 기다리면서 지친 것도 잠시 이 놀이기구를 타보시면 정말 새로운 신세계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3D 안경을 끼고 자신이 스파이더맨이 되어서 악당과 맞서 싸우는 것인데요. 정말 실감나게 잘 구현했답니다. 꼭 가장 먼저 타야 할 어트랙션 1순위입니다.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

 

 


두 번째 어트랙션은 바로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쏜살같이 가로지르는 '롤러코스터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입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이 되어서야 이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를 타러 간 덕분에 2시간 가까이 기다려서야 탈 수 있었답니다. 정 중앙에 놀이기구가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가장 먼저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우리나라의 다른 롤러코스터보다 더 빠른 스피드와 스릴은 자랑합니다. 용인에 T-롤러코스터와 맞먹는 공포라고 할까요? 시원스럽게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한 바퀴 가로지르고 도착하는데 한마디로 정말 짱! 스트레스도 확 풀리더라고요!

 

 

 


스페이스 판타지

 

 


 

스페이스 판타지는 2명씩 앞뒤로 등 대어 타는 4인용 놀이기구입니다. 360도로 돌아가며 빠르게 이동하는 놀이기구인데요. 우주를 배경으로,  신비로운 조명과 입체감을 잘 느끼도록 꾸며놓았습니다. 마지막에 하이라이트는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이 놀이기구에 가장 재밌는 점은 탑승자의 몸무게가 가벼울수록 더 빨리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내가 탄 기구가 유난히 많이 회전했다 하면 그만큼 가볍다는 증거랍니다. ^^



이렇게 '재미있는 놀이기구 Top 3'를 추천드렸고요. 그 다음 꼭 가야 할 곳은 바로바로!




해리포터 테마파크입니다. 이 곳에 들어옴과 동시에 호그와트에 입학한 느낌을 받으실 수가 있답니다. 참고로 저 성을 들어가는데도 대기시간이 필요하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는 대기시간이 2시간 10분. 포기하고 멀찌감치서 열심히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었답니다.



이미지 출처: http://www.usj.co.jp 홈페이지 내 이미지 캡쳐

 

 

그러나 들어가지 않더라도 충분히 즐길 거리는 많답니다. 해리포터 기념품도 살 수가 있고, 사진을 찍을 곳도 정말 많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놀이기구를 타고 사진을 찍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갔는데요.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저녁 어스름은 더욱 더 아름답습니다!

 


 


저녁이 되면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가 반짝반짝 조명을 빛내면서 달리기 시작하고, 곳곳에 가로등에 불이 켜지면서 운치 있는 거리로 변신하기 시작하죠. 너무 멋있죠?

 




 


저녁이 되어도 여전히 사람들은 붐빕니다. 참고로 제가 갔을 때 폐장시간은 오후 8시였는데요. 여기 경우, 날짜마다 폐장시간이 달라요. 이에 입장할 때 미리 알아봐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하면서 남는 건 사진뿐이죠? 대형 코카콜라가 있는 곳에서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보세요!

 




 


그리고, 드라이브웨이에서 서부 분위기 나는 자동차 위에서 사진을 찍어 추억도 남겨보세요!




 

 


유니버셜 로고는 밤에 더 아름답게 빛나네요!





이렇게 너무나 재미있어서 하루만으로는 조금 아쉬운 유니버셜 스튜디오 방문기였습니다. 오사카에 가시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오사카 여행기 1탄 보러 가기 ☞  http://ligstory.tistory.com/1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