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_^
보상박사 혜련입니다!
여러분, 모임 많이들 하시죠?
혹시 바쁘게 서빙하던 종업원의 실수로 옷이 망가지거나 다친 경험 있으신가요?
오늘은 빈번하게 일어나는 사고이지만, 대처할 방법에 대해서는 잘 몰랐던
'음식점에서의 사고'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상수씨의 이야기를 함께 보시죠!
아내의 권유로 비싼 코트를 큰맘 먹고 장만한 상수씨.
그러나 처음 입고 나온 비싼 코트가 종업원의 실수로 망가졌는데요.
고기집에서 상수씨 코트에 대한 배상을 해줘야 할지 궁금합니다.
여러분의 선택은?!
정답은?
바로 '배상해 줘야 한다'입니다.
손님의 과실이 아니고, 종업원의 잘못이므로 식당에서는 손님이 입은 피해를 전부 보전해줘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거 아세요?!
특약에 가입되어 있다면 좀 더 편리하고, 깔끔하게 보험처리 또한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보험회사에서는 대부분의 손해를 보험금으로 지급한다고 하니,
만일의 경우에 대비하여 자신의 보험에 시설소유배상책임 특약에 대해 알아보세요!
그리고 LIG손해보험에서는 무배당 종합보험에 특약을 가입하면 이러한 사고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다고 하니
그것 또한 알아두시고요!
그럼 오늘도 사고 없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
'보험 > 보험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험 용어] 방카슈랑스, TM이란? (0) | 2013.02.26 |
---|---|
[보상 상식] 눈 쌓인 도로에서 중앙선 침범은 처벌 대상일까? (0) | 2013.02.13 |
차 안에서 운전자와의 싸움으로 일어난 사고, 내게도 책임이 있을까? (0) | 2012.12.18 |
해외여행에서 잃어버린 내 물건, 보상받을 수 있을까요? (0) | 2012.12.05 |
운전석을 벗어나면 운전자 보험 적용이 안된다?! (0) | 2012.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