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트렌드

[키사라기미키짱/대학로연극] 귀요미베이글녀 키사라기 미키짱에 푹빠진 5명의 오타쿠 삼촌팬들의 이야기!



여러분들은 무엇인가에 대해 오타쿠가 되어보신 적 있으세요?
오타쿠는 [オタク 오타쿠 : 어떤 분야,사항에 대하여 이상할 정도로 열중하며 집착하는 사람] 을 말합니다.
우리에겐 오타쿠라 하면 부정적인 의미로 쓰이기도 하는게 사실이에요. 이상할 정도로 열중하며 집착하는 면 때문이죠.
여기 수상한 오타쿠 5명이 있습니다 ! 귀요미 베이글녀 키사라기 미키짱을 너무나 사랑하는 삼촌팬들의 이야기.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을 보고 왔습니다 :)



 




'키사라기 미키짱'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일본에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2008년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영화로 선보여 국내에 이미 매니아층을 확보한 작품이라고해요.
꽃보다남자로 유명한 오구리 슌이 출연하기도 했지용~
당시 전석매진을 기록하며 영화관객들의 호응은 물론
한국에서 연극으로 한 번 만들어졌으면 하는 영화로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이렇게 연극으로 만들어졌네요 :)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을 '프레스콜'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냉큼 다녀왔답니당 >.<
기회를 주신 유진쌤, 감사드려용 ~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은 대학로 엔유 극장에서 열리고 있어요.
혜화역 2번 출구에서 나와서 마로니에 공원쪽으로 좌회전하면 요 건물이 보이실거에요.
조금만 걸으시면 도!착!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은 아이돌 여가수 키사라기 미키짱이 충격적인 자살로 세상을 떠난 지 1주년이 되는 날.
그 녀를 추모하기 위해 모인 오타쿠 5명이 오프라인에서 만나 추모식을 가지기로 합니다.
서로 온라인에서만 알고지내 얼굴과 실제 이름도 모르고 지내던 그 들 !


ID 이에모토, 키무라 타쿠야, 스네이크, 야스오, 그리고 딸기소녀까지
귀요미 베이글녀 키사라기 미키짱에 푹 빠진 5명의 오타쿠들이 그 녀를 추모하기위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



이에모토가 장갑을 끼고 조심스럽게 보여줄만큼 소중하게 생각하는
키사라기 미키짱의 모든 자료를 수집한 퍼펙트 컬렉션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5명의 귀여운 삼촌팬들의 모습이 참 귀여웠어요.
전 저렇게 스크랩북을 만들만큼 푹 빠진 적은 없었거든요.
아 맞다! 2002 월드컵때는 선수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스크랩한 스크랩북이 아직 있긴해요... ^^;;;

 

지금은 곁에 없지만 키사라기 미키짱을 생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그들 !
갑자기 그 녀의 죽음이 자살이 아닐 수도 있다며 타살 의혹을 제기하는 키무라 타쿠야 때문에 내용은 급반전 됩니다!

 


다들 눈치채셨죠? 연극배우들 5분이 모두 바뀌었답니다 !
이 키사라기 미키짱 연극은 '키사라기 팀', '미키짱 팀' 이렇게 두 팀으로 나뉘어 공연을 진행하는데요.
저는 프레스콜로 보았기 때문에 운 좋게 이 두 팀의 연기를 모두 볼 수 있었어요 ^^




키사라기 미키짱은 대박 캐스팅으로 눈길을 끌만한데요!
개성파 배우, 김병춘, 김원해, 이철민, 염동헌 님등이 한 자리에 모여 미친 존재감 명배우 콜렉션을 선사합니다.
다들 이름은 잘 몰라도 보시면 엇 ! 저 분은.. !!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세요 ㅋㅋ


거듭되는 추리와 반전, 그리고 또 반전 ... !! 두둥 !
 아, 그리고 키라사기 팀의 이에모토 역을 맡은 김남진씨는 첫 연극 데뷔가 바로 이 작품이라고 하네요.
매번 TV에서만 보다 이렇게 소극장에서 보니 신기했어요. 정말 키가 크시더군요 *.*






계속 되는 배우들의 열연. 과연 키사라기 미키짱을 죽인 범인은 누구일까요?
2시간 정도의 비교적 긴 러닝타임. 루즈해지는 타임이 잠시 있긴 하지만 끝에는 범인을 함께 쫓으며 긴박감을 유지해 나갑니다.




연극이 끝이 나고, 음악에 맞춰 엄청나게 연습했다는 미키짱 댄스를 혼신의 힘을 다해 쏟아내는 배우들 !
덕분에 관객들은 다 함께 큰 환호와 박수로 분위기를 돋굽니다.

실히 TV나 영화에서 만나는 것과 작은 소극장에서 그 들과 함께 호흡하며 보는 연극은 색다른 맛이 있더라구요.
카메라 앵글을 벗어나 직접 보는 그 들의 연기 ! 연극의 매력이겠죠?


 

갑자기 배우분이 뛰어나와 맥주를 주러 오셨어요.
연극볼 때 잘생겼다고 생각했던 배우분이 가까이와서 깜짝놀라 카메라 초점이... *^^*

 





키사라기 미키짱 포스터가 스티커로 되어 붙어있는 짤스버그 캔맥주였습니다 !!
맥주와 함께 하는 이어지는 관객과의 대화시간 !



일본어가 능통해 일본어로 대답을 유창하게 해주셨던 배우 김한.
ohoh 너무 잘생겼어요 ㅠㅠ 미중년이심... !!!





연극속에서는 색동옷을 입고 재밌는 모습만 보여줬던 야스오 역의 최재섭 배우님.
역시 실제로 얘기할 땐 배우포스 철철 넘치십니다.

그리고 첫 연극 이었기 때문에 질문이 많았던 김남진 씨 ~
더 좋은 연기 보이겠다는 각오를 끝으로 관객과의 대화는 끝이났습니다.


 

 

 

아이돌이라는 다소 색다른 주제를 다룬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
일본에서 영화로 제작되고 미국 LA에서 앵콜 무대에도 오를만큼 센세이션을 일으킬 수 있는 탄탄한 대본.
개성파 배우들의 총집합으로 주목받고 있는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 - 우리만 사랑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