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보험상식

희망 가~득 새 출발을 준비하는 분들이 알아두면 좋을 보험 상품!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는 것은 두렵기도 하지만 두근두근 설레기도 합니다. 많은 계획들을 세우기도 합니다. 위급할 때를 대비해 준비하는 보험도 그 중 하나일 것입니다. 오늘은 희망차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희망 가득한 새 출발에 앞서 자신에게 필요한 보험들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설렘 가득한 대학 새내기라면?


‘대학생이 되면 꼭 하고 싶은 것중 하나로, 매년 빠짐없이 언급되는 것이 바로여행’!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내일로 여행, 유럽여행, 무전여행 등 친구와 함께, 또 혼자 떠나는 여행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성인이 되어 처음으로 여행을 떠난다는 설렘도 좋지만, 예기치 못한 일에 대비하는 것도 꼭 필요합니다. 먼 타지에서 다치거나, 휴대품을 잃어버리게 되어도 걱정할 일이 없도록 준비한다면, 두려움은 덜하고 든든함은 더해질 것입니다. 여행을 위해 집을 떠났을 때부터 여행을 마치고 집에 돌아올 때까지 여행기간 내내 위험을 보장해주는여행자 보험, 먼 해외여행을 가는 것뿐 아니라 국내여행을 가더라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1일부터 3개월까지 여행기간에 맞춰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으며 복잡한 절차 없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답니다. 심지어 공항 내에 위치한 부스에서 직접 당일 가입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도 미리 알아두세요!

 










열정 가득한 신입사원이라면?


학교를 마치고 사회에 첫걸음을 내딛는 신입사원이라면 누구나 고민하게 되는 월급 관리! 월급이 들어오는 급여통장과 생활비를 넣어두는 소비통장과는 별개로 두고, 종자돈 마련과 다양한 투자 경험을 위해 저축통장을 만드는 게 좋습니다. '저축보험'에 가입하여 '선 저축 후 소비'를 지향한다면, 잔고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생활비를 쓰되 저축은 늘릴 수 있습니다. 유동자금이 필요하면 중도에 인출하고, 여유자금은 추가로 적립하여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저축보험! 요건에 부합하는 경우비과세 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니, 이 정도면 미래를 위한 합리적인 준비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알콩달콩 신혼부부라면?


부부가 되면 함께 할 수 있는 일이 참 많습니다. ‘운전자 보험도 그렇습니다. 남편 따로, 아내 따로 보험료를 납부할 필요 없이 부부 동시 가입으로 보험료 부담을 낮아집니다. 하나의 차량으로 운전도 함께, 가입도 함께, 혜택도 함께할 수 있으니, 이제 막 부부가 된 신혼부부들에게 추천합니다.

 

대학 새내기, 신입사원, 신혼부부가 아니더라도, 2017년 새 출발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이 든든한 보험으로 더욱 희망찬 내일을 준비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KB손해보험이 늘 여러분의 희망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