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하상욱 시인, 연아와 함께하는 국민희망록 영상 리뷰




KB손해보험과 하상욱시인의 국민희망록 영상 리뷰

KB손해보험 국민희망록 많은 배우의 열연을 소개해드렸던 촬영 현장 콘텐츠에 이어 이벤트 소개까지! 알찬 정보 보고 오셨나요? KB국민희망록의 영상리뷰 5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재미있는 시가 나오는 영상 확인하러 가보실까요?












국민희망록 - 주차접촉

처음에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주차접촉 영상 편입니다. 하상욱 시인이 직접 쓴가만히 있는 당신에게 혼자서 너무 다가갔네!”라는 센스 있는 시와 함께 영상의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이후 주차하며 가만히 있는 차에게 너무 많이 다가가 주차접촉이 일어난 여성이 당황하는 모습과 상황을 파악한 여성이 좌절하는 모습으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을 유쾌한 시와 어울려 공감을 100% 일으키는 상황을 연출했습니다. 여기서 하상욱 시인의 센스있는 시가 한몫한 것 같습니다.












국민희망록 - 초보운전

“서툰 거 알아요. 서둘 거 없어요.”라는 시와 함께 서툰 초보운전을 하는 한 남성과 조수석에 탄 여성이 나오는 영상입니다. 긴장을 잔뜩 한 운전대를 잡은 남성이 좌회전 알림인 깜빡이를 켜야 하는 상황에서 와이퍼를 켜버리는 웃지 못할 상황이 연출이 됩니다. 잔뜩 긴장한 초보운전의 실수 나중에는 웃지 못할 헤프닝이 될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국민희망록 - 초보엄마

“무슨 일이 있어도 무슨 일이 없기를영상을 확인하시고 시에 대해 공감을 하시나요? 감성적이면서 엄마의 마음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영상에서는 하상욱 시인의 시가 나온 뒤 아이를 품고 있는 어머니의 모습이 나옵니다. 아이의 태동을 느끼는 어머니의 마음과 기쁨은 온 나라의 어머니들이 아이의 작은 움직임에서도 감동하는 모습이 영상으로 아주 잘 나타난 것 같습니다.












국민희망록 - 화재걱정

“못 보던 사이에 까맣게 탔구나음식을 만들 다 보면 작은 실수로도 이어질 수 있는 화재를 표현 한 시입니다. 영상에서는 음식을 만들고 있는 남과 여배우들이 갑자기 붙은 불에 당황하며 물을 찾습니다. 음식을 조리하다 일어날 수 있는 화재에 대한 것을 영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일상생활 속 화재걱정 늘 불은 순식간에 큰 화재를 만들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죠?
















◈ 국민희망록 홈페이지 이동 하기 Click!


☞ 국민희망록 촬영현장 보러 가기 Click!


☞ 국민희망록 캠페인 소개 보러 가기 Click!


이렇게 참여하기 영상까지! 5편의 KB손해보험 국민희망록 영상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다들 재미있으셨나요? 더 재미있는 부분은 하상욱 시인과 함께하는 시 만들기! 바로 희망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상욱 시인과 함께 자신만의 시가 영상으로 탄생하게 된다면 얼마나 재미있고 신기한 일일까요? 그럼 함께 참여하러 가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