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서포터즈

KB손해보험 온라인 서포터즈 11기 '별빛누리'를 소개합니다!


 

KB손해보험 온라인 서포터즈 11별빛누리

지난 소식으로 'KB손해보험 온라인 서포터즈 11기 발대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많은 분의 축하 속에 성공적으로 발대식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방문자 여러분께 저희 KB손해보험 온라인 서포터즈 11 '별빛누리' 멤버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세상에 별빛을 전하다'라는 뜻의 별빛누리 늘 노력하는 자세에, 열정 넘치고 성실하기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매력 넘치는 우리 별빛누리 멤버들을 지금부터 만나보시겠습니다.








 

김태관 [고려대학교 식품자원경제학과]

좌우명 : 죽은 물고기는 강물을 따라 흐른다.

10기에 이어 11기로도 활동하게 된 김태관이라고 합니다. 10 '희소성'의 일원으로 활동하면서 많은 애정을 갖게 되었는데, 11기로도 활동할 수 있는 영광이 주어져 매우 행복한 방학을 보내는 중이랍니다. KB손해보험이 주관하는 많은 활동에서 저희 대학생 서포터즈가 활약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예정된 많은 활동에 저희 대학생 서포터즈가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연임하게 된 덕에 기장이라는 무거운 자리까지 겸하게 되었지만, 주어진 책임감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보라 [숭실대학교 경제학과]

좌우명 : 날씬한 몸매를 갖고 싶으면 너의 음식을 배고픈 사람과 나누어라.

KB손해보험과의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된 '별빛누리'의 김보라입니다. 연임의 기회를 주시고 부기장을 맡겨주신 만큼 더 책임감 있고 발전된 모습으로 KB손해보험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KB손해보험 서포터즈는 콘텐츠 제작, 실무자분들과의 인터뷰, 다수의 CSR 참여 등 저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더 성장해가는 값진 경험의 연속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구성원 모두와 함께 노력하는 모습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겠습니다. 새로이 구성된 11기 구성원들 모두 다재다능하고 열정이 넘치는 분들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권순휘 [협성대학교 금융보험학과]

좌우명 : 열정없이 사느니 죽는게 낫다.

안녕하십니까! 10 '희소성'에 연이어 이번 11별빛누리에서 새로운 활동을 하게 된 권순휘입니다. 다시 한 번 KB손해보험 대학생 온라인 활동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하여 너무나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KB손해보험 온라인 서포터즈로서 KB손해보험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더불어 유익한 정보를 블로그에 담아내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 별빛누리의 활약을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별빛누리 파이팅!! KB손해보험 파이팅!!

 








정우철 [인하대학교 글로벌금융학과]

좌우명 : 반성은 하되 후회는 하지 말자.

안녕하세요! KB손해보험 서포터즈 별빛누리로 활동하게 된 정우철입니다. 이렇게 KB손해보험을 알리는 서포터즈로서 활동하게 되어 정말 두근거리는데요. 저는 서포터즈에 지원하면서 브랜드의 가치를 잘 반영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국민과 함께 희망을 쓰고자 하는 KB손해보험의 정신을 콘텐츠 속에 녹여내 고객들이 KB손해보험과 함께 Life Consultant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싶습니다. 앞으로 국민과 함께 희망을 쓰고자 하는 KB손해보험의 가치를 잘 반영한 콘텐츠를 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주윤 [경기대학교 경영학과]

마시멜로 두 번째 이야기  ‘신념은 목적지이며 행동은 두 다리다. 목적지를 상상하는 비전이 필요하지만 도달하려면 두 다리로 걸어야 한다. 행동이 따르지 않는 신념은 무의미하다. 구절을 좋아합니다. 끝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행동이 뒷받침되는 열정 서포터즈가 되겠습니다. 세상에 환한 빛을 비춘다는 의미를 가진 우리 11기 팀명 별빛누리, 그 뜻을 따라 KB손해보험이 고객들에게 별빛처럼 환하고 밝은 긍정적인 이미지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임진혜 [서경대학교 산업공학과]

좌우명 : 배움을 끊임없이 하자

안녕하세요~ KB손해보험 온라인 서포터즈 11기 별빛누리로 활동하게 된 임진혜입니다! '별빛누리'라는 이름을 직접 지어 이번 활동이 저에게는 더 큰 의미가 있는데요! 유쾌하고 적극적인 6명의 팀원과 좋은 조언을 많이 해주시는 다정한 임직원분들과 함께하는 앞으로의 활동이 많이 기대됩니다. 앞으로 여러 활동으로 찾아뵙게 될 텐데 늘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임하겠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지켜봐 주세요!





 

 

 

김지수 [순천향대학교 금융보험학과]

좌우명 : 적토성산(흙이 쌓여 산이 된다는 말로, 작은 것들이 모여 커진다는 뜻)

안녕하세요! KB손해보험 온라인 서포터즈 11기에 함께하게 된 순천향대학교 금융보험학과 김지수입니다. 보험 원론부터 다양한 과목들을 배워오며 우리의 실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보험이지만 일반 대중들은 모르고 지나치는 부분들이 많다고 느꼈습니다. 낯설었던 보험 이야기들, 그리고 실생활에 유익한 정보들을 KB손해보험 블로그에 알기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콘텐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매력이 철철 흐르는별빛누리팀원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각자의 개성이 강하지만 서로 조화되어 팀 간 화합도 잘 되는 매력 있는 팀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양질의 활동과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올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별빛누리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