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서포터즈

KB손해보험 서포터즈 11기 별빛누리 첫 정기회의 엿보기!

KB손해보험 서포터즈 11기 별빛누리 첫 정기회의 엿보기!

7월 정기회의 포스팅을 맡게 된 김지수 서포터 입니다. 지난 발대식 때 KB손해보험 브랜드 관련 교육을 받았던 강남 에이블 스퀘어 에서 이번 정기회의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지난번에는 다 같이 이동하여 별다른 어려움을 못 느꼈었는데 평소 길을 못 찾는 저는 과연 잘 찾아갈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요. 찾기 쉬운 위치임에도 불구하고 근처에서 빙빙 돌며 방황하다 다행인지! 저처럼 길치이신 다른 서포터 분들이 계셔서 같이 고민을 나누며 길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날 날씨는 폭염주의를 알리는 재난 문자가 올 정도로 푹푹 찌는 날씨였습니다.






회의 시작 전! 앞으로 서포터즈 활동들을 하며 유용하게 쓰일 모자를 받았습니다. 기존 남색에서 흰색 모자도 나왔습니다. 전면에는 KB 대표 로고가 크게 새겨져 있고, KB Financial Group이 새겨져 있습니다. 측면 부분은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KB손해보험이 새겨져 있습니다. 두 가지 색상 모두 너무 예뻐서 어느 것을 착용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입니다.








원활한 회의 진행을 위하여 저희 서포터들은 7월 블로그에 작성할 콘텐츠 3가지를 미리 구상해오고, 8월에 있을 워크샵 장소와 펜션을 조사해 가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회의 주 안건은 1. 서포터들이 준비해온 콘텐츠 주제의 적정성에 대한 검토와 더불어 수정방향 2. 워크샵 장소와 펜션 후보 중 시간과 장소를 고려한 적정한 곳으로 결정 3. 워크샵에 가서 수행할 오프라인 미션에 대해 대략적인 틀을 기획 워크샵 장소로는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이고 이동시간을 최대한 줄여 활동시간을 더 늘릴 수 있게 하려고 되도록 서울 근교로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래서인지 다들 조사해온 장소들이 비슷비슷 했답니다. 가평, 제부도, 용문, 포천, 관악산 등등 다양한 곳이 후보로 올라왔습니다. 모두 조사를 열심히 해온 덕분에 어느 곳 하나 빠지지 않고 전부 가고 싶었습니다.








회의록 작성해주시는 정우철 서포터입니다. 사진 크기가 살짝 부담스럽지만 빠르게 타자하는 모습에서 냉철함과 카리스마가 엿보입니다. 이날 저희 사이에서 오갔던 내용 중 필요한 내용으로만 간략하게 매우 정리를 잘 해주셨습니다.

 







회의하면서 잠시 쉬는 타임에 임진혜 서포터가 가방에서 무언가를 꺼내시더니 일본여행 가셨을 때 저희 주시려고 사오셨다는 초콜릿! 여행가셔서 저희 생각을 해주시다니 두 번의 만남에 부쩍 가까워짐을 느꼈습니다. 덕분에 회의 중간중간 맛있는 초콜릿을 먹으며 당을 보충할 수 있었답니다.








SNS 마케팅에 관련해서, 알아두면 좋은 필수상식에 대해서 김정휴 대리님이 설명해주셨습니다.








열심히 회의하였으니 이제 저녁을 먹을 시간입니다.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나름의 작은 미션이었던 워크샵 장소와 펜션 정하기에서 임진혜 서포터가 제시한 후보로 결정되었기 때문에 다음 날 있을 KB국민은행 주최 LIIV콘서트 표를 증정받았습니다.






 

 

보기만 해도 침 고이는 음식 사진입니다. 육즙이 가득해 보이는 고기들의 영롱한 자태입니다. 소시지, 목살과 파인애플, 삼겹살과 구운 김치, 모두 너무 맛있었습니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고기 덕에 저희는 끊임없는 젓가락질을 반복했습니다지금까지 저희 별빛누리 첫 정기회의 후기였습니다. 두 번째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스스럼없이 친해진 저희 멤버들, 그리고 온화하지만, 카리스마 넘치시게 저희를 이끌어 주시는 김정휴 대리님! 앞으로의 활동들이 얼마나 더 재밌을까 기대되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