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사회공헌

10주년을 맞이한 LIG희망바자회_네팔 지진피해 구호 LIG희망바자회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LIG희망 바자회’ LIG손해보험 임직원들과 영업가족들이 물품을 기부해 직접 판매하고 그 수익금 일체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자선바자회입니다. 특히 올해에는 그 수익금을 네팔 지진피해 구호성금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직접 오셔서 좋은 물건들 저렴하게 구입하시고 다양한 나눔활동에도 참여해주세요~!

 

 

 

 

 

[행사 개요]

 

■ 행사 일시 :  2015년  5월  26일 (화) 10:00~16:00

■ 행사 장소 : LIG손해보험 강남 본사 (LIG 타워) 1층 및 서울지역 10개 매장

                      (안국, 홍대, 광화문책방, 목동, 망우, 동대문, 방학, 신대방, 논현, 송파)

■ 물품 수량 : 총 75,738점

■ 판매 물품 : 의류, 액세서리, 가전 등 질 좋고 값싼 나눔물품 (2015년에는 '도서기획전' 진행)

 


 

 

 

 

2015 LIG희망바자회

 

5월은 전사적 나눔 캠페인 ’LIG희망봉사한마당’ 기간으로, 본 행사를 비롯하여 LIG희망봉사단, 희망의 집짓기, 척추측만증 아동 후원 등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6년 5월 첫 개최 이후 올해 1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 2014년 LIG희망바자회

 

 

 

LIG손해보험은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  자원의 재활용을 통해 물가 및 에너지를 절약하는 친환경 경영에 앞장섭니다.
-  임직원 및 영업가족이 직접 물품을 기부하고 판매 활동에 동참함으로써, 나눔과 참여의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  판매 수익금을 우리사회 소외되고 불우한 이웃을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 2014년 LIG희망바자회

 

 

 

10주년을 맞은 이번 바자회에는 무려 75,738점의 기부물품이 수집되어 역대 가장 많은 기부가 이루어졌으며, 올해까지 총 38만여점의 물품이 기부되었습니다. 이러한 기부물품은 이번 행사를 비롯하여 서울 및 경기지역 아름다운 가게 13개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LIG손해보험은 앞으로도 꾸준하고 지속적인 나눔 경영을 펼쳐나가, 우리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함께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