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저가항공권 구매하는 방법] 키세스 항공 이용하기!

 

STEP 2. 키세스 항공 이용하는 방법

 

 

Hi  

 

저번엔 저가항공권을 구매하기 위해 꼭 필요한 조건인 제학생증 발급받는 방법을 포스팅 했었죠!

이번엔 필수조건을 갖추었으니, 본격적으로 저가항공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먼저, 실제로 제가 얼마에 구매했는지! 가장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

보통 유럽항공권은 130만 원도 싼 편이라고 생각하는 분이 계신데, 130만 원이 웬 걸?

 

저는 유럽 저가항공권을 107만 원정말 싸죠? 107만 원에 구매했어요!

찾아보면 아시겠지만, 보통 100만 원 전후면 굉장히 저렴한 거라 생각할 필요도 없이 구매해야 해요.

 

Tip) 여행 떠나기 최소 3개월 전부터 미리 구매해 놔야, 저렴한 가격에 마음에 드는 항공권을 쥘 수 있단 사실!

 

저는 국제학생증이 있으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항공권 사이트 키세스 항공을 이용했답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저가항공권을 구매하기 위해 꼭 필요한 조건

'국제학생증 발급받는 방법'은 바로 전에 포스팅했으니, 그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바로 가기 클릭

 

 

 

 

대체로 많이 사용하는 1회 경유 항공편부터 최대 2회 경유, 그리고 직항 항공편까지 홈페이지에  쫙 뜬답니다~



 

 

 

 

저는 에티하드와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했는데, 보통 위에 세 가지 항공을 많이 이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가격 비교 후 마음에 드는 항공사 이름 몇 개 정도는 미리 적어두세요~

그럼 이따가 견적받을 때 편하답니다.



 

 

 

왼쪽에 있는 항공요금 견적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하단에 나타난 것처럼, 고객 정보 및 견적 신청 정보를 기재하는 란이 있어요~

 

 

 

꼼꼼히 다 적고~ 마지막 동의 버튼까지 누르면!




 

 

 

 이렇게 창이 뜬답니다!

견적 신청 후 키세스 항공사로부터 24시간 내로 메일 회신이 오는데,

꼭 메일이 아니어도 키세스 항공사 'My Page'에서 확인 가능해서 편해요~

저는 'My Page'로 확인해볼게요~

들어가는 방법은? 초간단!


 

 

 

 

따로 회원가입이 필요 없어요!

기재한 이메일 주소와 생년월일만 있으면 끝!

정말 편하죠~





 

 

 

My Page 첫 화면이에요!

화살표가 가리키는 항공요금 견적 신청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 화면으로 이동!

저는 처음에 겨울에 가려고 했는데 유럽여행은 겨울 비추가 많아서 다시 여름으로 알아봤어요.


ㅎㅎㅎ





 

 

이때 견적 받은 항공권이 마음에 들면 견적내용 하단에 항공 예약 신청을 클릭해서 예약 신청 해주세요~




 

 

예약 신청하는 방법가지!

메일 보내거나 전화해서 바로 예약 신청할 수 있답니다!

저는 견적 받고 며칠 뒤에 신청을 해서, 혹시라도 Tax 붙어서 항공권 값 달라졌을까봐 전화로 확인하고 예약 신청했어요!

 

그렇게 예약 신청까지 마치면 위 안내 내용과 같이 예약 확정 단계에 이른답니다~

24시간 후 My Page에서 예약 확정 버튼만 클릭하고 최종 결제 금액을 입금해주면 끝!




 

 

짠! 끝이에요!

저는 이미 E-Ticket 발권 완료!

막상 해보면 정말~~ 별거 아닌 저가항공권 구매하는 방법!

 

하지만 '이것도 귀찮다! 그냥 한 방에 끝내고 싶다!' 하시는 분은 키세스 항공사 직접 방문을 추천!

저도 한 번 종로점에 방문했었는데, 그냥 전화 예약 후 가면 상담원이 다 알아서 해준답니다.

 

그럼 모두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