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서포터즈

LIG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엠티이야기 :)





LIG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엠티이야기 :)




 
 



 
안녕하세요! LIG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7DAYS의 서지은 인사드립니다 ~~~  꾸벅 ~~
 
1기에 이어 2기로 활동 중에 있다보니 LIG서포터즈로 가는 엠티도 두번째네요!
저번 엠티이야기도 제가 썼었는데 기억나시는 분 손 번쩍 ~~~ 
 
 
캬  기억해주셔서 감사해용!
이번에도 저번과 못지않게 정말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숩니다
 
 





 
 
 
버스에서부터 무한 수다가 시작되었습니다.
맨 뒷자리에 떡하니 앉아 !#$%^&*(*#@!  하하호호히히
이날 함께 탑승했었던 고객 여러분 LIG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를 대표하여 제가 사과드립니다 .....
 
 
다들 점심을 안먹고 올 것 같아서 누군가 크리스피를 사들고 왔어요!
누가 사갔는지 몰라도 정말 배려심 짱짱 넘치는고 같아여... 헤헷 ^^ ; 




 





버스에 내리자마자 마트가 바로 보이더라구요!
 
 
엇! * 마트다 !!!!!
그럼 우리 여기서 장을 볼까?
 
 
대리님의 한 말씀에 우리 모두 입을 모아
넵!!!!!!!!!!!!!!!!!!!!!!! 










1기때는 차를 렌트하여 엠티장소로 갔었어요~
그래서 서울에서 장을 보고, 숙소로 가던 도중에 고기를 사서 갔었더랩죠!
 
이번은 다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아예 강원도로 가서 장을 보기로 했었지요! 




 

 

 





고기/쌈 부터 시작해서 과일 과자 음료 등등 정말 다양하게 구입 완료!
아 씬나씬나 씬나씬나 ♬
 


 





 
 
장보고 난 뒤 우리의 일정 : 강원창작개발센터와 애니메이션 박물관을 관람하긔!
 
그러긔! 
 
 





 저번 서포터즈 엠티때도 애니메이션 박물관에 와서
공감공유와 에인스에게 새로운 장소는 아니였지요!
헌데 그새 처음보는 건물이 생겼더라구요!
 
 
 
강원정보문화진흥원! 
 









강원정보문화진흥원에 들어가보기 전에 경치가 너무 좋아서
사진 찍으며 잠시 시간을 보냈답니다!
 






  
GIMC : Gangwon Information & Multimedia Corporation 
 
 

 강원도, 나아가 한국의 창작콘텐츠산업을 발전시켜 차세대 한국의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곳입니다. 한국 최고 수준은 물론 세계적으로도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창작 및 제작능력을 우수한 IT 기술과 결합시켜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효율적이고 창의적인 콘텐츠산업기반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춘천시 서면 일대에 대규모의 ICT 융합클러스터를 조성하여 콘텐츠의 창작자들과 기술을 제공하는 IT관련 기업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연구 및 창작에 몰두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는 계획도 수립하여 추진 중에 있구요!
 










이미 작품이 나왔죠잉! 구름빵~~~!
오호! 더욱더 기대가 큽니다. 
 






전 세계 애니메이션 주인공을 만날 수 있는 그곳은 어듸????
 애니메이션 박물관으로 고고! 
 


 



 
 

 
애니메이션박물관은 애니메이션의 기원, 원리, 종류, 세계의 애니메이션 등의 교육공간과
3D 입체애니메이션, 핀스크린애니메이션, 소리스튜디오 + 체험공간, 기획전으로 크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대시설로 애니메이션 전용 상영관도 있구요! 
 







 


 

 

애니메이션박물관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은
김료니님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ligstory.tistory.com/287
작년에 제가 쓴 글도 있어요! http://ligstory.tistory.com/39 
 










강원정보문화진흥원과 애니메이션 박물관에 다녀오니 어느덧 어두컴컴해졌어요!

숙소에 도착하니 7시!
 
우리가 머문 곳은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
 









 
여자방 남자방으로 나눠서 우선 짐을 풀었어요 .
편안하게 입고 갔지만 더 편안한 옷으로 갈아 입고 건너갔는데 .....
 
 
와웅!  알아서 척척척  너무너무 잘 차려놓은거 있죵 ♥










이거보고 대박을 외쳤습니다.
센스 넘쳐 최고 
 









 
헤헷  



 
원래 밖에 나오면 남자들이 알아서 하는 거라며
큰소리 떵떵 치면서 계속 앉아있었어요 ㅋㅋㅋ










 
 
 
바베큐에 구워먹지 못해 아쉬웠지만!
공감공유와 스펀지문이 맛나게 구워주셔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
 
 
두분 고기 굽느라 고생많으셨어용!  뿅 ♥
 
 


 
 






호오~! 나름 그럴싸하게 상이 차려지고
우리들의 저녁식사 시작! 




 





 
식사 전에...    원래 한 잔 하고 먹는거라며 ..
대리님께서 제조하신 정체모를 음료........  
 

 
대체 어떻게 만드신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상상불가 
 
 
 





 
 점심도 안먹어서 넘넘 배고파요잉 ㅠㅠㅠ 언능먹자!
밥도 너무 잘해놨더라구요 ㅋㅋ  밥 한그릇도 금방 뚝딱. 
 











 
  
 
밥먹기도 전에 빈 속에 음료를 마셨더니 속이 부그그그그그르르를
은비까비언니께서 밟아주셨는데 보는 사람들이 웃기다며 사진으로 남겼네요..... *^^* 
 
 

 


 







 





 


야경도 끝내줬습니다.
 
 
야경모드로 찍었더니 흔들렸네용 ㅠ  이럴때 삼각대의 필요성을 매우 크게 느끼지요..... 
사진으로 보여드릴 수 없어 아쉽지만...   저는 눈으로 봤으니 괜찮아요 헤헤 
 
 







 
시간은 흘러흘러.
어둑어둑 더욱더 어두워졌지요. 
 
 
 








끊임없이 먹고 있습니다. 




 




 

 
 카드게임도 하고요 ㅋㅋ 





 


 
진지한 이야기도 많이 나눴어요. 
 









 
LIG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최대 장점이 소수정예라 친목도가 높다! 라는 점인데요.
 
공감공유, 비앙, 장오빠와 저는 1기에 이어 2기로도 활동중인데 12월 마지막 날과 1월 첫날을 함께 보낼 정도고
새로온 2기 스펀지문 김료니 은비까비와도 발대식 첫 날 포풍 수다로 친해졌으니 얼마나 친한지 아시겠죠?!
 
월 1회 있는 회의 뿐만 아니라 사적으로도 굉장히 자주 모이는 우리들 ♥
이번 엠티로 더더더더더더더더 더더더더더더더더  돈독해졌답니다!
 

 
이날 수다 떠느라 몇 시간 잤더라.....  ^^ 
 





 




엠티날 아침은 ? 
당연 라면이죠 ㅋㅋㅋㅋ 
 




 





일어났으면 아침먹으러 오라고 전화왔더라구요!
이욜 서비스 굿굿 입니다 ㅋㅋㅋ 
 
 


 
또 우리는 서둘러가야합니다!
기차를 예매해놨거든요~~~ 
 




 









누가 LIG손해보험 서포터즈 아니랄까봐......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잘 있다갑니다! 
 








 

올 때는 고속버스를 이용했지만!
갈 때는 청춘열차를 타고 가기로 했어요~~
 
엠티 떠나는 버스안에서 청춘열차 이야기가 나와서 타게 되었지요!


 



 






 청춘열차?
 
 
시속 180km로 춘천~용산 간 73분, 청량리~춘천 간 63분에 주파하는 준고속열차!

KTX를 제외하고 국내에서 가장 빠른 열차로 모두 8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8량 중  4호차와 5호차 2량은 국내 처음으로 2층 객차를 도입해 북한강을 끼고 달리는 관광열차 특성을 최대한 살렸답니다 :)
 
최고시속 180km로 서울- 춘천이 더욱더 가까워졌으며  
수유실, 화장실, 휴대폰 충전장치 등 각종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어요 ^ . ^ 
 
 
 
청춘열차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은 http://ligstory.tistory.com/283  요기루요기루 ♪
 








 

 

찰칵찰칵
다들 블로거다 보니 시도때도 없이 사진을 찍어요 ㅋㅋㅋ
 
 
기차 기다리면서도 찰칵 :)
 








 

사진찍고 놀다보니 어느새 기차시간이 되었어요! 청춘열차라니 두둥 어떨지 기대됩니다.
아직 타보지 못하신 분들이 많을거라는 생각을 하니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ㅋㅋ 
 
밤새 이야기하고 놀았는데도 할말 많은 우리들! 기차에서 절대 자지 않고 시끌벅적 ㅋ 
 








용산역 하차!





 
그냥 헤어지기 아쉬워 간단하게 요기하고 LIG서포터즈 2기 엠티를 마무리지었답니다~~!  
피곤해도 함께 있고 싶고 같이 보내는 시간 즐겁고 자꾸 만나서 즐기고 싶고...  
 

정말 전 LIG손해보험 서포터즈가 아니였다면....?
글쎄요 어땠을지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 ; 



다시 한 번...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리님 ♥ ♥ ♥


 










제가  사랑한다고 자주 표현하는데 진심이예요....
사랑해요 여러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