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서포터즈

LIG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2기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LIG 서포터즈 2기 최은비입니다!
2기로 활동을 시작한지도 한 달이 넘어가고 있네요! 한 달이라는 시간동안 빛의 속도로 친해진 우리들ㅋㅋ
아마 옆에서 가만~히 보고있으면 이게 한 달 전 만난 사이가 정녕 맞는지... 의문이 들실꺼예요ㅋ 하지만 사람사이 관계의 깊이가 항상 시간과 비례하는 것만은 아니니까요!

그럼 여기서! 여러분께 유용한 정보와 따끈따끈한 LIG의 소식들을 전해주는 LIG의 젊은 소식통!!
LIG 서포터즈 2기 멤버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서포터즈 2기는 총 7명입니다. 그 중에서도 특별히 2기의 새로운 얼굴 김혜련, 문현우, 그리고 저, 최은비를 소개하려합니다. 그럼 LIG 서포터즈 2기! 대체 누군지!! 한번 알아볼까요?









 

 


혜련이는 여섯명 모두가 인정하는 그야말로 ‘여자’입니다. 똑소리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목소리는 나긋나긋~ 남자친구 품에 쏙 안길 것 같은 이상적인 키에 작은 체구! 게다가 취미는 베이킹으로 주 종목은 피칸파이와 초콜렛이라고 하니 모두가 탐낼만한 新현모양처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그래서 일까요! 언 듯 보면 바이올린이나, 플롯과 같은 ‘악기’를 다룰 것만 같은 혜련이! 하지만 예상과는 다르게도 혜련이의 전공은 중국학입니다. 명실상부 G2로 자리매김한 중국! 중국뿐 아니라 세계경제 전반에 대해 공부하여 졸업 후에는 금융권에서 일하고 싶다고 말하는 혜련이! 그 첫 번째 발걸음으로 현재 ‘료니의 Ready to go'라는 금융마케팅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혜련이의 좌우명처럼 미래의 자신에게 미안하지 않도록 지금 현재에 항상 충실해서 원하는 바, 꿈꾸는 모든 것을 이루었으면 하는 바램이예요~!! 혜련이 파이팅~!!




 

 


사실 ‘000을 다섯 글자로!?’라는 방식으로 LIG식구들을 소개하게 된 계기가 바로 현우오빠 때문입니다. 다재다능한 현우오빠를 설명하는데 있어 저 한사람의 목소리로만으로 소개하기에는 너무 아쉽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예요! 사진으로도, 혜련이의 5글자로도 알 수 있듯 오빠는 정말 빅 스마일 맨입니다. 항상 밝은 미소가 떠나지 않는 오빠! 그런 오빠의 꿈은 스튜어드였다고해요. 수천마일을 날아가는 그 기대와 설레임 속에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심어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런 일들을 일찍부터 경험하고, 봉사를 실천하고자 오빠는 다양한 해외봉사를 실천했는데요! 그 경력들을 보자면 같은 대학생으로써 감탄이... 절로 나온답니당! 그런 다양한 경험이 쌓이면서 오빠의 꿈에도 조금의 변화가 생겼는데요! FUN경영이나 홍보마케팅기획을 꿈꾸며 창의력을 요하는 아이디어 지향형 인재가 되고 싶다고해요!
현재는 SNS활동을 즐기며, 신입생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지식인 활동을 하고 있고, 오빠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가오는 29일에 경희대 청운관에서 생애 첫 강연을 한다고 하니 다재다능한 오빠의 노하우를 전수받고 싶어하는 20대라면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오빠의 끼와 노하우를 많이 전수해주세요! 스펀지문 파이팅~!




 

 


이제 저를 소개할 시간인데요! 제가 저를 소개하기 너무 부끄러워서... 혜련에게 살짝 부탁했답니다! 혜련이가 말하는 최은비는? :)
lig 서포터즈 2기로 만난 친구 은비는 ‘은비까비’라는 깜찍한 별명처럼 통통 튀고, 모두에게 웃음을 주는 친구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음악과 미술을 전공하신 부모님을 통해 예술적인 감각을 물려받았는데요. 그렇게 어렸을 때부터 예체능을 분야를 꿈꿔 세종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게 되었습니다. LIG 서포터즈의 ‘허당’으로 모두에게 재미를 주지만 디자인할 때만큼은 한!땀!한!땀! 꼼꼼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은비는 여행을 너무 좋아해서 혼자 한 달 동안 인도여행을 다닐만큼 강심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강심장은 은비의 취미에도 잘 나타나 있습니다. 패러글라이딩, 번지점프같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데, 심장이 쫄깃해지는 기분이 짜릿하다고 하네요.(전 정말 이해할 수가 없네요ㅋㅋㅋ) 전주토박이로 한식에 무한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은비, LIG에 대한 자부심도 대단한데요, 은비의 이번 서포터즈 2기 활동 정말 기대됩니다~!

이렇게 LIG 서포터즈 2기! 뉴페이스들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남은 넉달동안 여러분께 싱싱하고 알찬!정보들을 소개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뵈어요! :)   LIG 서포터즈 2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