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2016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기업부문 우수상 수상!


11월의 마지막 금요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는 '2016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 시상식'이 개최되었습니다. 그 영광스러운 자리에 김지수, 정우철 서포터즈가 함께했습니다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의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하며, 블로그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구독자와 공감, 소통하는 활동에 두각을 보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입니다.

 









KB손해보험은 그 동안 KB손해보험의 공식 블로그인 'KBi Story'에서 보험 상식, KB손해보험 사회공헌 활동, 보험 이슈 등을 소개하며 고객들과의 소통 창구로 운영하였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시상식은 그 동안 KB손해보험이 전달했던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중요한 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우수 블로거들이 직접 1차 평가를 실시하고 전문성과 영향력을 갖춘 전문가 그룹이 다시한 번 2차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만큼 블로그 선정에 대한 공정성이 명확한 시상이었습니다.











시상식에 앞서 컨퍼런스가 진행되었는데요. '2017년의 온라인 마케팅 트랜드, 블로그 산업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SNS콘텐츠 마케팅 전략'이라는 3개의 주제에 걸쳐 진행되었는데, 다양한 시각에서 블로그 운영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의 작성해 나갈 콘텐츠에 대한 방향성을 명확하게 잡을 수 있었고, 좋은 콘텐츠를 위해 갖춰야 할 마음가짐을 되새기는 자리였습니다.

 









2부에서는 각 부문에 걸쳐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KB손해보험은 기업부문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11 23일에 한국인터넷소통협회의 주관 아래 진행되었던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에서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하였기에 의미가 배가 된 더욱 값진 상이었습니다.











수상을 마치고 서포터즈는 함께 포토월에서 수상 기념 사진을 찍었습니다. KB손해보험 서포터즈가 블로그의 콘텐츠 제작을 함께하는 만큼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 번 콘텐츠 제작 활동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수상은 KB손해보험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여러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고객들에게 전달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많으니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