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테크

대학생 MS Office 무료 이용하기!




MS Office 무료 사용하기

대학생분들의 과제에 필수로 사용되는 MS Office! 정품 가격이 만만치 않아 난감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이 MS Office 무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조건이 있다면, Microsoft에서 연계되어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꽤 많은 학교와 연계하고 있으니 확인하고 이용해 보세요.







이미지 출처 -microsoft 공식 홈페이지 캡쳐 : (https://www.microsoft.com/ko-kr/)


MS Office 무료 다운로드 방법

먼저 MS Office 홈페이지로 들어가 주세요. (office.microsoft.com) 창의 맨 밑으로 이동하시면 다양한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여기서학생용 Office’라는 카테고리를 클릭해주세요. '학생용 Office'를 누르시면 다음 창이 뜹니다. 여기서학교 전자 메일 주소 입력칸에 학교 웹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이미지 출처 -microsoft 공식 홈페이지 캡쳐 : (https://www.microsoft.com/ko-kr/)


학교 웹 메일 주소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학교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면 해당 계정으로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일로 발송된 링크를 타고 들어간 후, 새로운 Microsoft Office 계정을 만들기 위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만들고 로그인하면 바로 MS Office 설치 파일이 내려받기 됩니다이 서비스는 졸업 때까지 사용 가능 하며, 기기는 최대 5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굉장히 쉽게 MS Office를 최신 2016년 버전으로 이용 가능 하시죠? 현명하게 잘 사용하시길 바라며, MS Office 무료 내려받기와 함께 과제 할 때 참고, 활용하면 좋은 사이트도 몇 군데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미지 출처 - slide share 공식홈페이지 로고캡쳐 (http://www.slideshare.net/)

☞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Slide share

slide share 전 세계의 피피티가 공유되고 있는 곳입니다디자인과 자료 스타일을 참고하기가 좋아, 직장인분들도 많이 찾는 사이트라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한글한글아름답게 공식홈페이지 로고캡쳐 (hangeul.naver.com/document)

☞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아름다운 한글 문서 서식 

이곳은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무료 템플릿 사이트죠. 파워포인트뿐만 아니라 이력서, 리포트 등의 양식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한글한글아름답게 공식홈페이지 로고캡쳐 (500px.com)

☞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500px 

감정적인 사진부터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 사진까지 다양한 사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한글한글아름답게 공식홈페이지 로고캡쳐 (pixabay.com)

☞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pixabay

이 사이트는 가입이 필요 없이, 이미지를 사이즈 별로 다운받을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픽사베이와 앞서 알려드린 500px에서는 영어로 검색을 하시면 조금 더 정보를 많이 얻으실 수 있습니다.

 

대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MS Office와 과제 활용 사이트까지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