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보험상품

KB손해보험이 주택가 화재사고 예방사업에 힘을 보태다!




지난주 화요일! 강남구청에서 기초소방시설 지원사업 관련 상호 업무협약(MOU) 체결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체결된 '기초 소방시설 지원사업'은 겨울철 자주 발생하곤 하는 주택가 화재 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협약인데요.

 

 

 


이번 상호 업무협약(MOU) 체결은 3일 오전 10시부터 강남구청 3층 구청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협약식에는 KB손해보험 김병헌 사장님신연희 강남 구청장님, 이영팔 강남 소방서장님께서 참석하셨습니다!

  


 


이번 기초 소방시설 지원사업 관련 상호 업무협약(MOU)에서 KB손해보험 강남구청, 강남소방서와 협력하여 ‘강남구 주택 시설 내 기초소방시설 설치’를 지원하기로 했는데요! 이번 협약을 통해 KB손해보험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강남구 주택 2000여 세대에 기초소방시설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강남구에서는 대상 주택 선정 등의 행정지원을, 강남소방서에서는 재난안전 소방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11월 중순부터는 KB손해보험 직원들이 직접 화재 감지기 설치 봉사활동에도 나선다고 합니다. 이처럼 각 기관별로 지역 내 화재사고를 예방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하니, 참 든든하지 않나요? :)

 


 


KB손해보험 김병헌 사장님은 이번 협약을 통해 주민분들이 안심할 수 있는 주거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앞으로도 국민에게 안심과 희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에 참여하여 손해보험사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말씀하셔서 더욱 신뢰감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KB손해보험은 매년 희망의 집짓기 사업, 교통사고 유자녀 멘토링 지원사업, 척추측만증 환아 지원사업, 다문화 가정 아동 경제캠프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새로운 사명감을 가지고 손해보험사로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