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보험상품

[골프보험 추천] 골프가 더욱 즐거울 수 있는 이유, 골프보험!

이미지 출처 : http://pixabay.com (저작권자 : guildrl ,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

 

우리나라 골프선수가 세계에서도 인정받고, 골프가 대중화되면서 이제는 일반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스포츠 종목으로 발돋움했습니다. 이제는 동네 곳곳에서 스크린골프장도 흔하게 볼 수 있을 정도니까요!

 

이미지 출처 : http://pixabay.com (저작권자 : eommina ,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

 

사실 골프 애호가들은 대부분 골프보험을 가입하며 더욱 즐겁고, 편안한 마음으로 레저를 즐깁니다. 이유는 골프는 사람들 간에 몸싸움이 있는 스포츠가 아니지만, 뜻밖의 사고가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스포츠이기 때문이죠.

 

 이미지 출처 : http://pixabay.com (저작권자 :TweniMe-ier ,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

 

예를 들면, 라운드 중 내가 친 공이 지나가던 사람에게 떨어져 상해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고, 휴식시간이나 탈의실 등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골프용품이 분실될 수도 있습니다.  더군다나 골프용품은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보험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http://pixabay.com (저작권자 : 47ronin47,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

 

이렇듯, KB손해보험에서도 레저보험 중 골프보험 상품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특약도 다양화하고 보장 내용도 과거에 비해 훨씬 더 좋게 구성하였습니다. 골프보험은 피보험자의 사망, 상해, 용품 손해, 대인배상 책임 등을 보장하고 특약에 따라 골프보험을 본인 레저 스타일에 맞게 보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http://pixabay.com (저작권자 : Golfer ,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

 

골프보험 중 이색적인 특약은 바로 홀인원(Hole in One)보험인데요. 홀인원은 사실 확률은 낮다고 하지만 홀인원이 점점 증가추세에 있고, 만약 홀인원을 기록하게 된다면 일행들의 축하에 떠밀려 축하파티라든지 기념품 등의 지출이 생길 수 있는데, KB손해보험 홀인원보험의 경우에는 축하금과 축하회비용, 기념식수 비용, 동반한 캐디의 축의금 등을 보장하여 예기치 못한 손해를 방지하고, 홀인원의 기쁨을 두 배로 나눌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미지 출처 : http://pixabay.com (저작권자 : steganschenkon ,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

 

골프보험은 KB손해보험 홈페이지 레저보험메뉴에서 더욱 구체적으로 설명되어 있으며, 약관도 쉽게 열람할 수 있고 쉽게 상담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레저 스포츠를 더욱 즐기는 방법에는 레저보험이 있다는 것을 꼭 잊지 말아 주세요!

 

 

☞ KB손해보험 레저보험 알아보러 가기 http://www.kbinsure.co.kr/CG304020001.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