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룸/동영상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든든캠페인 CF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 KB금융그룹의 '든든캠페인' CF가 공개되었습니다. 국민에게 이익이 되는 최적의 금융솔루션 제공을 통해 평생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자하는 KB금융그룹의 약속을 CF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KB금융그룹 든든캠페인 CF

 

 

 

CF를 보신 소감이 어떠신지요? 벌써부터 든든함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광고 내용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누구든! 언제든! 무엇이든! 입니다. 특히 가장 강조한 부분은 누구든! 인데요,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라는 KB금융그룹의 슬로건에 맞게 국민 누구든 평생 파트너가 되고자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모두의 인생은 같을 수 없기에 각각의 상황에 맞는 금융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것은 금융사의 의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개인의 상황을 표현하고자 했던 것입니다.

 

 

 

 

이러한 접근은 고객 가치제고를 핵심목적으로 한 KB금융그룹의 비전에도 잘 부합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KB금융그룹의 비전의 핵심은 바로 고객의 풍요로운 미래 실현입니다.

 

 

 

 

 

누구든, 풍요로운 미래를 실현하기 원하고 각각의 상황에서 금융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KB금융그룹이 다양한 금융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또한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대중화로 앱카드나 모바일 뱅킹 등 끊임없이 고객접근성과 편의를 제공하는 것 또한 평생 금융파트너가 되고자하는 KB금융그룹의 약속 실천까지도 CF를 통해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든! 무엇이든! 든든한 평생의 동반자 KB금융그룹!

 

 

 

 

 

 

 

국민 든든! KB든든!

평생의 동반자가 되고자하는 KB금융그룹의 약속을 지켜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