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룸/동영상

[LIG손해보험 CF] 일상에서 일생까지, '된다 댄스'로 당신의 삶을 응원합니다!



한가위 속 넉넉한 광고 Crank-in
긴 장마와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여름이 물러나고, 한가위의 넉넉한 분위기에 들 떠 있던 9월 중순, 추석 연휴를 전후로 이틀에 걸쳐 우리회사의 하반기 공중파 광고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LIG손해보험 ‘된다송’의 후속편인 이번 광고에서는 ‘된다송’의 즐겁고 경쾌한 리듬 위에 인생 최고의 순간을 응원하는 극적인 감동과 ‘된다댄스’의 볼거리를 통한 재미를 더했지요~ ^^ 줄거리를 살펴보면, 두 편의 광고는 각각 인생 최고의 순간(자녀보험 아기편=아기의 첫 뒤집기, 건강보험 자전거편=아내가 남편에게 자전거 배우는 순간)들을 보여주고, ‘된다댄스’를 통해 이를 응원하는 김명민과 가족들의 모습이 보여집니다. 이러한 응원의 ‘된다댄스’가 각기 다른 장소에서 더 많은 이들에게 재미있게 확산되는 모습들이 보여지면서, ‘LIG손해보험으로 일상에서 일생까지’의 멘트와 모든 출연진들의 합동 된다댄스 공연으로 끝나게 됩니다! 



최고의 순간을 함께 만든 광고 모델들
이번 광고의 또 다른 볼거리는 8년째 LIG손해보험의 얼굴 역할을 해온 국보급 연기파 배우 김명민 씨의 호연 외에도 깜짝 뉴페이스들의 대거 출연입니다. 우선 새로운 여자 모델로 시트콤 및 여러 드라마를 통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주목받다가, 최근 ‘당신이 잠든 사이’란 드라마에서 연기력까지 인정받고 있는 이영은 씨를 꼽을 수 있지요~ 이영은 씨는 부부라는 설정에 맞게 신나고 즐거운 율동과 표정으로 최고의 커플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촬영 내내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톡톡해 해 주었답니다! 이에 더하여 놀라운 카메오 출연자가 두 명이 더 있으니!!! 늘씬한 키에 연예인 못지 않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LIG손해보험 배구단의 김요한 선수와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 제시카 고메즈와 호흡을 맞췄던 댄스 스포츠 박지우 선수가 있습이다.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의 능력과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 카메오는 명품 조연으로서의 광고적 재미를 더욱 살려주었죵! 

일상에서 함께 하는 된다댄스
올해 10월, LIG손해보험의 새로운 광고를 즐기면서 자신만의 최고의 순간을 떠올리거나 응원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된다송’에 맞춰서 ‘된다댄스’를 함께 따라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어느 출연자에 의하면 일단 기분도 업 될 뿐만 아니라, 열 번 하면 땀이 나고 스무 번 하면 팔다리가 떨리는 등 전신운동으로도 효과가 크다고 하니 말이죵~ LIG손해보험의 광고처럼 대한민국 모든 이의 최고의 순간들이 계속 더욱 많아지고 더욱 커지기를 응원해봅니다! ^^










된다 댄스 아기편

된다 댄스 자전거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