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룸/동영상

KB손해보험이 대한민국 모든 아버지들을 응원합니다. (KB금융그룹 영상 캠페인 '아버지'편)



 



여러분들은 주변에 '든든'이라는 수식어에 가장 잘 어울리는 분이 있다면 누구를 꼽고 싶으신가요? 아마 모든 분들이 가장 먼저 '아버지'를 떠올리실 것 같습니다. 아버지, 듣기만 해도 든든해지는 우리들의 아버지를 KB금융그룹 영상 캠페인을 통해서 만나보겠습니다. 

 

 

KB금융그룹 영상 캠페인 '아버지'편

 

 

 


여러분들 눈에 벌써 눈물이 고여있는 것은 아닌지요? 그 감동의 순간들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6명의 참가자는 모두 영유아기 아동 학습발달 영향 분석이라는 설문으로 알고 질문지를 받게 됩니다.

  

 

 

 

질문지를 받아 본 참가자들은 너무 쉬운 질문에 약간은 당황(?)한 눈치입니다.

  

 

 

  

어떤 질문에는 자신있게 답을 써내려가지만, 어떤 질문에는 긴가민가한 듯한 반응입니다. 머쓱한 웃음을 지어보이기도 하네요^^

  

 

 

 

여기서! 같은 질문에 대상만 바꿔서 다시 설문지를 드렸습니다.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아버지라는 단어에 모두 표정이 숙연해집니다. 아이에서 아버지로 단어만 바뀌었을 뿐인데 참가자들의 표정은 확연히 달라집니다.

  

 

 


한참 숙연해질 무렵, 갑자기 참가자들 앞에 놓인 TV에 아버지의 모습이 나타납니다.

  

 

 

 

약간 놀란 참가자들, 그리고 살며시 미소를 보이는 참가자들-

 

 

 

 

그리고, 아버지의 모습을 보자마자 울음을 터뜨리는 참가자도 있습니다.

  

 

  

 

항상 강직하다고만 생각했던 우리의 아버지들..아버지들은 영상을 통해 하나같이 자식에게 많이 해주지 못해 오히려 미안하다 말씀하십니다.  

 

 

 

 

그런 아버지들의 말씀에 참가자들은 한없는 죄송스러움에 눈물을 터뜨립니다.


 

 

 

이때, 문이 열리고 영상속의 아버지가 눈앞에 나오셨습니다. 멈추려고 노력했던 눈물도 이젠 멈출 수가 없나봅니다.

  

 

 

 

 

직접 찾아오신 아버지는 눈물을 떠뜨리는 자식들의 어깨를 두드려주며 따뜻하게 안아주셨습니다.

  

 

  

 

아버지와의 추억은 어느덧 한 가정을 이루고 자식들과의 추억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면서 어쩌면 우리도 모르게 아버지를 조금은 잊고 지낸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늘 그 자리에 '든든'하게 있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아버지.

  

 

 


 

대한민국 모든 아버지들을 KB가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