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문화

2015년 상반기 기대가 되는 개봉 예정 영화!



2015년 상반기에는 어떤 영화가 개봉될까요?

 

 


이미지 출처: http://pixabay.com (저작권자: ddouk,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


 

양띠해 2015년에는 어떤 영화가 개봉될지 살펴볼까요?

 



 

2015년 상반기 기대가 되는 개봉 예정 영화 TOP 5!

 

 

 TOP 5. 박물관이 살아 있다: 비밀의 무덤

 

 


벤 스틸러(Ben Stiller)와 로빈 윌리엄스(Robin Williams)의 주연인 <박물관이 살아 있다>!


모험 코미디 가족영화로 아주 유명한 영화입니다.

이번에는 영국 런던 대영박물관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하네요. :)

 

<박물관이 살아 있다: 비밀의 무덤> 예고편 영상입니다. :)


예고편만 봐도 흥미진진한 기운이 느껴지네요!

정말 기대가 되는 가족영화!

 

 

 

 

TOP 4.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이서진 주연인 로맨스 영화로 18년간 썸 타느라 속 타는 내용이에요!

요즘'썸'이라는 단어가 대세인 만큼 기대가 되는 로맨스영화!

 


공식 메인 예고편으로 <오늘의 연애>를 보니 더 궁금하지요? 호호~

문채원과 이승기 둘 다 훈훈하네요. :)

 

 

 


TOP 3. 빅 아이즈

 


 

1월 29일에 개봉하는 영화 <빅 아이즈>에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팀 버튼(Tim Burton) 감독 작품으로

최고의 그림을 둘러싼 진실게임의 흥미진진한 내용을 담은 드라마 입니다. :)

  


에이미 아담스(Amy Adams)와 크리스토프 왈츠(Christoph Waltz) 주연!

개봉일이 기다려지네요~

 




TOP 2. 강남 1970

 



꽃미남 배우 이민호, 김래원 주연의 <강남 1970>!

<말죽거리 잔혹사>, <비열한 거리>의 유하 감독 작품이에요~

 


액션영화여서 기대가 되고

김래원과 이민호의 연기를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는 영화라서 더 보고 싶은 영화네요. :)

 




 TOP 1. 쥬라기 월드

 


 

액션/모험/SF영화인 <쥬라기 월드>!

2015년 6월에 개봉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네요~

 


<쥬라기 공원>의 4탄인 만큼 더욱 기대가 되는 영화에요~

빨리 6월이 되어서 보고 싶은 영화!

하트3

 




'2015년 상반기 기대가 되는 개봉 예정 영화 TOP 5'를 살펴보았는데요!

가족영화, 액션영화, 로맨스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풍성하게 볼 수 있는 2015년 상반기네요!


친구들과 가족들과 다양한 영화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