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서포터즈

KB손해보험 서포터즈 KIWi의 5월 회의 엿보기!




여름이 성큼 다가오는게 느껴지는 금요일 오후, KIWi의 5월 정기회의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회의를 강남에서 진행했지만 오늘은 특별하게 압구정에서 회의를 했습니다. 항상 강남에서 모이던것에서 변화를 주어 다른 곳에서 색다른 회의를 해보자는 취지였습니다. 


오늘의 회의장소는 압구정로데로역 부근에 위치한 카페 바운더리 입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탁트인 공간이라 서포터즈가 자유롭게 회의를 하는데 적당한 장소였습니다. 자주 보는 것 같은데도 이렇게 다같이 모이는 날은 다들 서로 근황을 나누고 서로 지난달에 참여한 KB손해보험 사회공헌 프로그램 이야기 등을 하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물론 회의에 빠져서는 안되는 음료와 간식도 준비가 되었습니다.







5월 회의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은 5월 말로 예정된 KB희망바자회에서 서포터즈가 할 일에대해 논의하는 것이였습니다. 다들 큰 행사이기 때문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해 주었습니다. 대리님 께서는 서포터즈에게 우리들이 하고싶은 홍보계획을 자유롭게 세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아주시겠다며 자유롭게 의견을 청취해 주셨습니다. 


또한 새로운 기수를 모집하는 사항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번 12기 서포터즈로 활동을 시작한지 얼마 된것 같지않은데 다음기수의 선발 및 홍보에관해 이야기를 한다는게 믿기지않고 아쉬운마음이 너무 컸습니다. 그만큼 서포터즈활동에 대한 애정이 많았기때문에 다들 끝까지 열정적으로 활동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열띤 회의가 끝나고 정기회의의 피로도 풀고 친목도 다지기 위해 압구정 맛집 와인주막차차로 갔습니다. 와인에대해서는 생소했지만 대리님께서 설명을 해주셔서 다들 와인의 맛에 대해 새로히 눈뜰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못다한 이야기를 하고 앞서 회의에서 기획하기로 했던 KB희망바자회 홍보전략에 대해서도 많은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식사를 하면서도 어떻게하면 고객분들께 KB손해보험의 가치를 전달해 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원래는 집에 가지만 다들 바로 약속을 잡아 주말에 다시한번 모이기로 했습니다. 온라인으로 회의를 해도 되는데도 서로 한번더 만나서 이야기를 하고싶은 마음에 강남에서 비정기회의를 약속했습니다. 서포터즈 활동이 끝을 향해 갈 수록 서포터즈 간의 우정은 더 진해지는 것 같습니다. 혹시 예비 13기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꼭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 될것이라고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