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서포터즈

K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13기 모집





K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대모집!


매일매일 똑같은 하루, 무언가 즐겁고 보람된 일을 찾고 계신가요? 대학 생활을 더 활기차게 보내고 싶은 분이라면 여기를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올 여름도 어김없이 K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모집 대상은 휴학 또는 재학 중인 대학생입니다. 학년도 전공도 전혀 상관 없습니다. KB손해보험 서포터즈가 되어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분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됩니다. 서류 전형의 합격자 발표 이후의 일정은 개별 통보될 예정입니다. 

 

❖ 모집 기간

- 서류 전형: 2017 5 24() ~ 6 6()

- 합격자 발표: 2017년 6월 9일(금) / KB손해보험 페이스북

 

❖ 신청 방법

- 지원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이메일로 발송

대학생 서포터즈 지원서.doc












 




K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우대 사항은 무엇일까요? 먼저 보험 관련 분야에 관심이 많은 분을 모십니다. 전공자이거나 ·타칭 보험 전문가라면 OK! 다양한 보험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소개해줄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또한 작문 실력과 사진 촬영에 능숙한 분도 환영합니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려는 열정입니다. 서포터즈의 활발한 활동이 KB손해보험 블로그를 더욱 알차고 멋지게 만들 수 있답니다.

 

13K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혜택으로는, 매월 20만 원의 개인 활동비를 비롯해, 서포터즈 위촉장과 수료증이 발급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포상을 수여합니다. 2017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간 K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가 되어 활약해주실 분을 기다리겠습니다.

 

❖ 문의 안내

- 이메일: hueism@kbinsure.co.kr

- 트위터: @KBistory

- 페이스북: www.facebook.com/kbistory

 

궁금한 점이 있다면, 상기의 이메일 및 KB손해보험 페이스북과 트위터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 지원서 다운로드

대학생 서포터즈 지원서.d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