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KB금융그룹 '함께라서 좋은 사이' 영상 리뷰



KB금융그룹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기업은 기업이미지 광고를 통해 기업만의 문화와 가치관을 보여줍니다. 고객을 대할 때 무엇을 중요하게 여기는가를 알 수 있기도 합니다. 고객들은 광고 영상을 통해 기업의 이미지뿐 아니라, 기업이 전하고자 하는 가치와 메시지를 전달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 메시지는 고객과의 소통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기업의 고객지향성 등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번 KB금융그룹의 '함께라서 좋은 사이' 영상은 KB금융그룹이 가장 최우선으로 두고 있는 가치가 무엇인지를 알 수 있는 영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혼자'가 아니라 '함께'여서 힘이되고, 즐거움이 된다는 것. 이것이 '함께'의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KB금융그룹 '함께라서 좋은 사이' 편 영상이 이야기하고자 하는 메시지입니다.












가장 멋지게 비를 맞는 방법


영상의 첫 장면은 비를 맞고 있는 남자의 뒷모습입니다. 남자에게 우산이 없는듯 싶지만, 다음 장면을 보면 알게 됩니다. 남자는 꼬마 아이게 우산을 양보하고 비를 맞습니다. 가장 멋지게 비를 맞는 방법은 누군가를 위해 자신의 우산을 양보하고 함께 걸어가는 것입니다.  












가장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는 방법

 

창문만 열어도 찬 기운이 느껴지는 겨울, 가장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화면에 보이는 그녀처럼 이불로 온몸을 감싸는 것일까요? 영상 속에서는 이불 속에 숨어 있던 아이들이라고 말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온기만큼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것도 없을 것입니다












가장 가까이 하늘에 다가가는 방법

 

가장 가까이 하늘에 다가가는 방법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혼자서 하늘을 바라보는 것보다는 함께 바라보는 것이 더 아름다운 하늘을 바라볼 수 있게 만들 것입니다.












가장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방법

 

혼자 그네를 타고 있는 여성의 모습이 보입니다. 예상하셨겠지만, 다음 장면은 뒤에서 그네를 밀어주는 사람이 함께하는 모습입니다. 아무리 즐거운 일도 옆에서 힘이 되어주고, 함께할 사람이 없다면 금새 지치기 마련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는 방법

 

가장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는 방법 역시 정답은 함께입니다. 함께라서 더 큰 그림을,더 아름다운 그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KB금융그룹은 다양한 상황들을 보여주며 함께의 의미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함께라서 좋은 사이

KB금융그룹의 함께라서 좋은 사이편에서 우리는 함께의 힘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됩니다. 혼자서 힘들 때 누군가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우리에게 큰 힘이 되는 법입니다. 이 영상 안에는 KB금융그룹 역시 고객 여러분의 평생 금융 파트너가 되어 고객들의 어려움을 살피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KB손해보험과 함께 더 좋은 내일을 꿈꾸길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가 영상을 통해 전달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