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11 23일 수요일,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2016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KB손해보험은 인터넷 소통분야 기업부문 대상에 선정되면서 5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는 KB손해보험의 노력을 인정받은 시상식이었는데요. 그 뜨거웠던 현장에 별빛누리가 함께했습니다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은 소셜미디어와 웹을 기반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신뢰받고 있는 기업 및 공공기관의 우수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확산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 국민대통합위원회 등이 후원하며심사는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를 토대로, 고객 패널을 통한 평가와 콘텐츠 경쟁력 전문가 평가, 운영 채널 및 콘텐츠 활용도 정량 평가 및 운영성 평가를 종합하여 진행됩니다.

 









김태식 KB손해보험 소비자보호본부장님께서 수상하는 모습입니다 김보라 서포터즈가 김태식 본부장님께 축하의 꽃다발을 전해드렸습니다 KB손해보험은 2012년부터 꾸준히 손해보험부문 대상을 받았지만 올해는 기업 부문에서 처음으로 대상을 받아 그 의미가 더욱 깊다고 합니다.

 











KB손해보험은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특히 손글씨 릴레이, 국민희망록 등 타 보험사와 차별화되는 참여형 프로모션이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일방적인 정보 전달을 넘어, 고객들이 직접 콘텐츠에 참여하고 소통하는 것이 KB손해보험 SNS채널의 최대 장점입니다











보험은 우리 생활고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는 영역이기도 합니다. KB손해보험의 SNS 채널에서는 주간 보험 업계 정보를 제공하고웹툰 퀴즈 등의 이벤트 참여를 통해 고객들이 보험을 좀 더 쉽게 이해하고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려고 합니다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고객에게 재미있고 유익한 보험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께서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는데요. 계속해서 들리는 카메라 셔터 소리로 인터넷소통대상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수상하신 모든 기업, 지자체에 진심 어린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KB손해보험은 고객 선호도 1위 보험사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