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확 바뀐 KB손해보험 홈페이지를 살펴볼까요?





KB손해보험 홈페이지 리뉴얼

 

KB손해보험 홈페이지가 이용은 더 쉽고, 편리하게! 디자인은 트랜디하게 바뀌었습니다. 새 단장을 마친 KB손해보험 홈페이지가 어떻게 확 바뀌었는지 살펴볼까요?










이전 KB손해보험 홈페이지



이전 홈페이지 모습입니다. 새로워진 홈페이지는 훨씬 보기가 편해졌지요? 그럼 본격적으로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하나 하나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정보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알려주는 스마트한 KB손해보험

 

달라진 KB손해보험 홈페이지는 고객 서비스 강화에 집중했습니다. 여러 번 클릭하지 않아도 메인 페이지에서 내가 필요했던 정보를 바로 찾을 수 있도록 화면을 구성했습니다. 기존 계약고객들은 계약조회 변경이나 보상대출, 증명서 발급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신규방문자가 KB손해보험의 다양한 상품들이 궁금하다면, 테마상품 별로 나누어진 상품 정보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으로 여러분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고객들의 이용 빈도를 파악하여 메뉴도 재정비했습니다. 이전희망서비스카테고리는 내용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없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를정보&이벤트처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바꾸었습니다. 작은 불편함도 놓치지 않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메뉴와 홈페이지 구조를 개선했습니다. 더하여 홈페이지 보안성 강화를 위해 피싱방지를 위한 이미지 설정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연령별로 화면 구성을 달리하여 60세 이상의 고객이 로그인을 했을 때는 별도의 클릭 없이도 단순하고 큰 글씨의 화면으로 변경되어 편리하게 홈페이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MY KB' 카테고리에서 나의 계약, 보상, 대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의 가입된 보험 보장 내역을 분석해 한눈에 그래프로 볼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나에게 맞눈 추천 상품까지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인증으로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한 KB손해보험

 

리뉴얼된 KB손해보험 홈페이지는 고객의 편의를 생각하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홈페이지 계약서비스 본인 인증 방법도 이제 휴대폰으로 가능해졌습니다. 기존에는 공인인증서 방식으로만 본인 인증이 가능했기 때문에 불편이 많았습니다. 앞으로는 계약 조회를 비롯해 증명서 발급, 보험금 청구, 대출 가능 금액 조회 등도 휴대폰 인증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소통을 보다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SNS 채널을 자동 연계했습니다. KB손해보험에서 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채널 등 다양한 SNS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KB손해보험의 정보나 다양한 보험 소식, 트랜드와 문화, 여행 정보까지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필요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한편, 보험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상담전화 연결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상품 페이지 내에서 더 궁금한 내용이 있거나, 구체적인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상담 신청을 하면 유선 상으로 친절하게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회원혜택과 유익한 생활정보 


보험 외에도 세무와 건강, 운세까지 다양하고 재미있는 정보들을 KB손해보험에서 보고 즐길 수있습니다또한 푸짐한 경품과 함게하는 이벤트도 열립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KB손해보험 홈페이지 새 단장 오픈 기념고객 설문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KB손해보험 계약 고객이라면, 새로워진 홈페이지 구경도 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푸짐한 경품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KB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kbinsu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