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대한민국 SNS 대상' 손해보험부문 4회 연속 수상!




6 2016 대한민국 SNS 대상

2016 10 14일 금요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제6 2016 대한민국 SNS 대상이 개최되었습니다. 올해에도 많은 기업과 기관이 참가하여 지난 8월부터 열띤 경쟁을 펼쳤습니다. 크게 공공부문, 기업부문으로 나뉘어 결과가 발표되었는데요! KB손해보험은 4회 연속 손해보험부문 대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4회 연속 수상으로 더욱 특별했던 제6 2016 대한민국 SNS 대상 시상식에 별빛누리가 다녀왔습니다.













손해보험부문의 대상 KB손해보험

대한민국 SNS 대상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과 공공기관 부문별로 시상합니다. 2011년에 제정되어 그 권위와 위상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SNS 대상 심사 기준은?

7월 한 달간의 SNS 활용지수를 통한 정량평가(30%), 산학연 전문가 20여 명이 참가한 전문가평가(50%), 참여기업과 기관의 SNS 전문가가 타 분야를 평가하는 내부전문가평가(10%), 자체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네티즌 투표(10%)의 결과를 종합해 최종 선정이 됩니다.













시상식 시작 전에도 취재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카메라 셔터 소리에 별빛누리도 함께 설레고 신나는 기분이었습니다.















헤럴드 경제 이영만 대표님의 인사말로 대한민국 SNS 대상 시상식이 시작되었습니다. SNS 채널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해 소중한 말씀들을 해주셨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의 발전과 더불어 쉽게 이해하고 다가갈 수 있는 콘텐츠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브랜드 및 광고를 자연스럽게 각인시킨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항상 소통하는 리더십으로 홍보부를 이끌어주시는 KB손해보험 이영찬 부장님이 대한민국 SNS 대상의 손해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하시는 모습입니다.


KB손해보험 SNS 활동은 일 평균 방문자 수 5,000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비롯하여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전문 매체로서 역할을 수행하여 업계동향 정보를 객관적 시각에서 전달하는 점이 KB손해보험만의 차별점입니다.














 

별빛누리 서포터즈는 블로그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는 경우가 많기에 이번 2016 대한민국 SNS 대상의 수상은 더욱 기쁘게 다가왔습니다.












 

2016 대한민국 SNS 각 부문 수상자들이 모여 단체 사진을 찍으며 공식 행사는 마무리되었습니다. 수상하신 기업과 단체 모두 축하드립니다.




KB손해보험은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국민에게 유익한 소식과 정보를 전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KB손해보험의 소통, 홍보 능력을 인정받아 뜻깊고 의미 있는 자리였습니다.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