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여름방학 알차게 보내기, 내일로 기차여행!

떠나자! 내일로 기차여행

오늘은 공부나 취업 준비가 아닌, 자신을 더 돌아보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내일로 기차 여행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내일로는철도를 통해 미래를 열어간다.’라는 함축적인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일로 기차 여행은 대학생들의 특권이자, 버킷리스트 중 하나로도 손꼽힙니다. 해당 표만 있으면 일주일 동안 KTX를 제외한 우리나라의 모든 열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철도 자유이용 패스입니다. 28세 이하라면 우리나라 방방곡곡을 저렴하게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내일로 표는 5일권과 7일권이 있습니다. 2016년 하계 내일로 표는 5 30일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운영 기간은 6 1일부터 9 6일까지로 지정되어있습니다. 내일로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별로 숙박, 맛집, 입장권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 또 한 얻을 수 있습니다.







기차역 스탬프 모으기

◈ 국내여행자보험 바로 가기 Click

내일로의 또 다른 재미는기차역 스탬프 모으기입니다. 기차역마다 각 지역의 특색을 나타내는 그림이 그려진 스탬프가 배치되어 있어, 특색 있는 스탬프를 모으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열차를 타고 전국 어디든 자유롭게 여행하면서 나에 대해 돌아보고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학원이나 취업 등의 무거운 일상을 벗어나 색다른 경험,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내일로 기차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떠나기 전 잊지 마세요! 국내여행자보험! 안전을 위한 여행 필수품, 마음마저 든든하게 보장받으세요! 낯선 여행길에도 걱정 NO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