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2014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인증수여식에 다녀오다!


지난 19일, LIG손해보험의 수상소식에 양재동의 L타워로 향했습니다.

 

 

이곳이 양재동의 L타워.

사실 제가 1년 가까이 활동하면서 시상식에 취재 온 것은 처음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괜히 저까지 떨리더군요.

 



 

오늘 시상식은 KSA 한국표준협회와 조선일보의 공동주최로 열린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인증수여식입니다.

 

여기서 KS-CQI?

우리나라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적합하게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할 수 있는 모델로써,

콜센터 서비스 품질 수준의 향상을 통하여

고객만족도 향상과 기업의 성장 및 서비스 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개발한 모델입니다.

 

이번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평가조사는 39개 업종의 138개 기업 및 18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12,000여 건의 설문조사와 6,000여 건의 전화 모니터링 결과를 집계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그만큼 서비스 다양화에 따른 고객 요구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신뢰받는 기업들이 받는 상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인증수여식은 엘타워 그랜드홀 7! 



 

 

 7층에 올라가니 멋진 얼음 장식물도 보이네요.



 

 

시상식 현장은 이미 많은 사람으로 북적였습니다.

 



 

이곳은 LIG손해보험 자리인데요.

저번에 엘라단원들과 식사했던 홍성준 상무님과 이용무 센터장님도 보이는군요.

 



 

오늘 시상식에는 공공기관부터 삼성, 신한카드, KT, 외환은행 등 다양한 기업이 참석했습니다.



 

 

LIG손해보험은 손해보험부문에서 상을 받게 됐습니다.

시상식에는 권중원 전무님이 참석하셨습니다.

공공기관, TV홈쇼핑, 가정용보일러 부문의 수상자들과 함께 시상대에 서게 되었군요



 

 

한국표준협회 임현철 본부장님의 경과보고와 서강대 서창적 교수님의 기념사로 행사가 시작되고 바로 인증 수여식이 시작됐습니다.

LIG손해보험의 권중원 전무님과 KSA한국표준협회장님.

 



 

같이 수상하게 된 다른 수상자들과 단체사진도 찍고.



 

 

수상자 단체 기념촬영도 빠질 수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빠질 수 없는 오찬시간인데요.

스테이크로 점심부터 호강했네요.



 

 

케이크와 따뜻한 커피 디저트도 맛있었고요.

 


 

업종별 1위 기업이 된다는 것은 참 뿌듯한 일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기회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