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몽촌토성 올림픽공원에서 아름다운 스냅사진 촬영하기!


8호선 몽촌토성역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44




 


몽촌토성역 올림픽공원에서 

스냅사진을 촬영하고 왔어요!


 

여기서 잠깐! 스냅사진이란?

재빠르게 순간적인 장면을 촬영하는 것으로 자연스러운 동작이나 표정을 잡을 수 있는 사진.

(출처 : http://ka.do/uY8F)




하트3


TIP아름다운 스냅사진을 촬영하기 위해서는,

아기자기한 소품이 정말 중요해요!




예를 들어 화사한 꽃!

특히 올림픽공원에서 웨딩스냅사진도 많이 촬영하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부케, 웨딩 가랜드 등의 소품도 추천하고 싶어요.




자! 여기도 보세요.


꽃, 선글라스, 잡지, 헤어밴드, 

우측에 잘 안 보이지만 비눗방울세트도 있어요. :)






제가 맨 위에 보여드렸던 꽃은 생화.

지금 사진으로 보여드리는 꽃은 조화.


화이트, 아이보리 톤의 꽃이 예쁘게 나오네요!







이런 느낌의 살짝 빈티지한 잡지도 아주 좋아요.


고고


▶ 한 번 사진으로 보실까요?






빈티지한 느낌의 헤어밴드,

따뜻한 색감을 가진 치마, 블라우스, 청자켓을 준비했어요.

그리고 그 앞에는 꽃, 잡지, 머리띠를 소품으로 사용했어요! 


TIP! 앉아서 촬영하실 때, 치마를 펼쳐주세요.







이런 느낌도 괜찮죠?


저는 정면으로 사진촬영이 어색해서 먼저 옆모습을 촬영해보았어요.

흰색 블라우스를 입었더니 더 화사하게 나오네요. :)







이렇게 웨딩 면사포를 활용해서 사진도 촬영해보았어요. :)


연그라미 사진작가님이 직접 준비해오셨는데,

사진 결과물이 정말 좋네요! 바로 보여드릴게요!





인생사진을 만났어요.

사진작가님의 실력이 좋아서 아무렇게나 찍어도 작품이 나오네요.


물론 다른 지역보다 특히 여기 몽촌토성역 '올림픽공원'은

어디서 찍어도 그림이 나온다는 사실! ;)






 다음으로는 웨딩 면사포 + 화사한 꽃의 만남!





이런 느낌의 사진이 나오네요.

역시 소품의 중요성!


저처럼 활짝 웃는 모습이 어색한 분들은

의도적인 무표정 혹은 시선을 여러 곳에 두기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가로로 찍어보고, 세로 방향으로도 찍어보고!




여기는 올림픽 공원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갈대숲이 있어요.


꽃도 많고, 갈대도 많고!






바람에 흩날리는 꽃 사이에서 찰칵!

꽃이 카메라 렌즈를 가린다고 멈칫하지 마세요. :)


아름다운 사진은 가장 자연스러울 때 나오니까요!






올림픽 공원의 나 홀로 나무 아시나요?

탁 트인 그 곳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조금 힘들 수도 있어요.

그럴 땐 바로 그 아래에 있는 이곳에서 촬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TIP사실 스냅사진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포토그래퍼와의 만남이 제일 중요해요.


물론 포토그래퍼 없이 친구들끼리도 스냅사진을 촬영할 수 있지만,

전문가와 함께한다면 아름다운 컬러감이 느껴지는 색보정, 자연스러운 코칭, 

더욱 더 뛰어난 퀄리티의 사진을 만날 수 있을 거요.




뒤에서 촬영하면 이런 분위기도 느낄 수 있네요. :)




소풍

이번에는 잔디에 누워서 촬영해보았어요.

꽃을 들고 촬영하니 더욱 더 화사하게 느껴지네요.





저는 사실 이번 스냅사진을 촬영하기 전까지 제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없었어요.

'난 너무 못생겼다, 왜 나만 이렇게 키가 작은 걸까' 등 자존감을 낮추는 생각 속에 사로잡혀 있었죠.




그런데 스냅사진을 촬영해보고, 그 결과물을 받아보고 나서 한참동안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어요.


'나의 모습도 아름다울 수 있구나, 내 모습을 사랑해야겠다.'

'웃는 모습이 이상할 줄 알았는데 훨씬 자연스럽구나.'

그동안 제 모습을 못났다고만 생각했던 스스로에게 용기를 불어다주는 계기가 되었어요.



▶ 이러한 저처럼 자신간을 잃어버렸던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어요.

가을이 지나가기 전에 아름다운 스냅사진을 남겨보세요.

그 누구보다 아름답고 소중한 당신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