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트렌드

빅 플라토! 맛집이 애매한 강남에서 추천할 만한 강남맛집!

 

 

모임과 스터디가 많은 강남!

강남에는 술집밖에 없다는 편견을 뿌셔뿌셔해줄 맛집을 소개합니다!

바로 빅 플라토!

 

 

 

 

 

외관과 내관은 예전에 유행했던 컨테이너식의 인테리어입니다.

요즘은 캠핑장 컨셉이 유행인 것 같아요!

 

 

 

 

 

 

아무튼 1층과 2층,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층은 가 보지 않았지만, 1층에도 자리가 많고,

창가자리는 인기만발!

 

 

 

 

물과 피클은 셀프에요!

중앙 계단 밑에 있으니까 헤매지 말고 주문 전후에 후다닥 가져옵니다!

 

 

 

 

 

빅 플라토는 일관성 있는 컨셉을 유지해요!

메뉴판도 갱지와 비슷한 질갑에 적혀져 있고, 계산서도 두루마리에 돌돌 말아서 나온답니다!

 

 

 

 

 

메뉴를 봤을 때 무언가 떠오르실 텐데, 비슷한 컨셉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메뉴판 옆에 별표시는 이 집에서 추천하는 메뉴라는 뜻!

별표시가 보이는 메뉴를 시키셔도 그렇게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그만큼 모든 메뉴가 맛있고 대부분 입맛을 만족시켜요!

 

 

 

 

 

 

 

레몬에이드와 탄산음료!

레몬에이드가 조금 특이해요!

 

 

 

 

 

바로 통째로 들어가 있는 특이한 레몬에이드. ㅋㅋㅋㅋㅋㅋ

맛도 다른 곳보다 조금 진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나온 김치새우필라프!

정말 맛있어요! 새우도 은근 푸짐하고 필라프 양도 많이 푸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강추하는 치즈포테이토 샐러드!

치즈 좀 보세요... 치즈... 치즈범벅!

개인적으로 호주에 전통 스테이크를 만드는 프랜차이즈의 오지치즈보다 맛있고, 치즈도 풍성하다고 생각해요. ㅋㅋㅋㅋㅋ

치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시켜보셔야할 메뉴!

 

 

 

 

 

진짜 치즈가.. 치즈가 장난 아니에요.

소스도 맛있어서 자꾸 찍어 먹게 되는 마성의 치즈포테이토 샐러드입니다.

치즈와 포테이토에 빠져서 샐러드라는 점을 잊어서는 안 돼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BBQ 목살 플레이트!

목살로 만든 메뉴입니다!

적당히 잘 익은 고기와 또 치즈! 치즈의 만남은 정말.. 좋아요.... 강추...

 

 

 

 

 

치즈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고!

사이드로 크래커가 나올 때도 있고 포테이토가 나올 때도 있어요. ㅋㅋㅋ

저희가 포테이토를 시켜서 크래커가 나온 느낌!

 

 

 

장소는 CGV골목으로 쭉 들어오시면 됩니다.

꺽지 말고, 그대로 쭉!

 

 

강남역에 스터디하고 식사는 빅 플라토에서~

그리고 배 꺼지게 걸으면서 LIG손해보험 건물을 보고 가시는 건 어떤가요? :p


강남 빅 플라토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