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룸/보도기사

KB손해보험, 온라인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가입하는 'KB다이렉트 암보험' 출시



다이렉트 전용 상품,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月 납입보험료 대폭 낮춰

2년마다 암 재진단 시 보장, 10대 고액암에 대해 최대 1억원까지 보장

 

   


KB손해보험(www.KBinsure.co.kr, 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은 다이렉트 채널 전용 암보험 상품인 'KB다이렉트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가입하는 다이렉트 전용 상품으로, 판매수수료가 없어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오프라인 상품 대비 보험료가 저렴하다. 또한 적립보험료가 없는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만기 시 환급금이 없는 대신 보험료 부담을 더욱 낮췄다.


또한 고객이 직접 3가지 플랜(기본형/표준형/고급형) 중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어 가입 절차가 단순하고 간편하다. 만 19세부터 49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10년/15년/20년마다 자동 갱신된다. 질병사망/암사망 담보는 80세까지 보장하며, 기타 다른 담보의 경우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KB다이렉트 암보험'은 암진단비와 치료비는 물론, 암으로 인한 수술비, 입원일당, 항암방사선, 약물치료비 등 암 발병 시 필요한 제반 비용에 대해 폭 넓게 보장한다. 치료비가 많이 필요한 10대 고액암의 경우 최대 1억 원까지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첫 번째 암 진단 확정 후 2년마다 재진단 시 재진단암 진단비를 지급한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본부장 김태식 상무는 "이번 신상품 출시로 인해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채널은 일반/장기/자동차보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보장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상품군에 대한 추가적인 확대를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보험료는 40세 남자 기준 월 37,759원, 40세 여성의 경우 월33,640원이면 가입이 가능하다. (표준형 플랜, 상해1급, 20년납/20년 만기, 월납보험료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