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서포터즈

꽃처럼 예쁜 KB손해보험 서포터즈 13기 '라온하제' 발대식



지난 6 30, 오전 10시부터 KB손해보험 본사에서 13기 발대식 및 12기의 해단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두근두근 설렘 가득한 현장으로 함께 출발해 볼까요?

 











이날은 특별히 팀장님과 부장님께서 행사에 참석해주셨습니다. 직접 수료증과 임명장을 수여해주시고 따뜻한 말씀, 경험을 더해주셔서 더욱 알찬 발대식이 되었습니다. 지난 12기의 활동보고, 수료증 전달식, 활동소감 시간 이후, 곧이어 13기 임명장 수여, 활동 포부의 순서들이 진행되었습니다. 12기의 활동 소감을 통해 13기는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방향성을 잡고 더 멋진 포부를 말할 수 있었습니다. , 활동을 하면서 쓰일 KB그룹 뱃지와 모자, 캘린더를 함께 받고 KB손해보험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KB손해보험 서포터즈가 되었음을 실감했습니다.

 











즐거운 발대식 및 해단식을 마친 후, 배고픈 배를 든든히 채우고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근처 레스토랑에 방문했습니다. 맛있고 푸짐한 메뉴들 덕분에 기분이 좋아지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동기들과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맛있는 음식에 활기차고 긍정적인 13기의 에너지는 더없이 완벽한 점심식사를 만들어주었습니다.

 












식사 후에는 연남동에 있는 스튜디오로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러 떠났습니다. 지하철 안에서 하하호호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금새 연남동에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활동하면서 유용하게 쓰일 개인컷부터 그룹컷, 단체컷을 촬영했습니다. 각자의 개성에 맞게 소품을 준비하여 예쁘고 멋진 포즈를 취했습니다. 동기들이 촬영할 때, 촬영중인 동기의 모습을 찍어주기도 하고 한 켠에서 본인들의 카메라로 재밌고 분위기 있는 사진들을 많이 찍기도 했습니다.

 










그리하여 탄생한 13기의 프로필사진과 함께 구성원을 소개하고 13기 신입부원들의 포부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기에 이어 13기도 활동하게 된 박혜진, 이시연 서포터즈는 한번 더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한 기수 선배로서 13기에게 활동의 방향성, 완성도를 높여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새로운 멤버들의 포부를 들어볼까요?

 

정하람 /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금융학과

13기의 리더로써 감동과 신뢰를 줄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고 서포터즈 멤버들과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 가겠습니다.”

 

남성수 / 숭실대학교 정보통계보험수리학과

“전공과 보험전문인 자격증을 통해 얻은 보험지식을 6개월의 서포터즈 활동에 고스란히 담아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지영 /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KB손해보험 서포터즈의 매력에 이끌려 2번의 도전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보험, KB그룹에 대한 관심이 많았기에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13기 친구들과 친목을 다지고 알찬 경험을 얻어가고 싶습니다. 12기의 활동을 꼼꼼히 살펴보고 그 이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김혜리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보도제작과 저널리즘전공

“처음 대학교에 들어와 하는 대외활동인데, 컨텐츠 제작, 영상제작에 최대한 도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하영 / 경기대학교 경제학과

“안녕하세요! KB손해보험 13기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 '라온하제'의 정하영입니다. 항상 주변 사람들을 롤모델로 여기며 살아왔는데요. 이번에 함께 활동하게 될 팀원들 모두 너무나 활발하고, 제각각 능력이 다양하여 배울 점이 많을 것 같아 큰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팀원들의 능력과 제 능력을 십시일반 활용하여 K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와 '라온하제'의 멋진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소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종일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방출하는 13기 라온하제

즐거운 내일을 뜻하는 라온하제와 함께 안전한 하루하루를 만들어 나가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