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남주혁도 반했다! KB일코노미 생겨서 혼자살고 싶을걸?





KB금융그룹이 지난 6 1 가구의 입맛에 맞는 맞춤형 금융 솔루션 ‘KB일코노미 청춘 패키지 출시했습니다. 1 가구에게 필요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6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출시에 맞춰 남주혁과 김도연이 함께한 CF 공개되었습니다. 벚꽃 날리는 봄날처럼 화사한 사람의 사랑스러운 영상을 보며 KB일코노미 청춘패키지의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만나볼까요?

 








 

남주혁, 장가갈 있을까?


영상의 시작은 화려하고 즐거운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모델 남주혁의 모습입니다. 아역으로 시작해 청소년 드라마의 훈훈한 학교 선배로 등장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남친의 정석이 된 그의 싱글라이프는 보는 것만으로도 부러움을 자아냅니다. 그리고 이렇게 화려한 일상을 보내는 데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바로 KB일코노미 청춘패키지!

 










KB일코노미 청춘패키지


1 가구의 비중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통계청에 다르면, 혼자 사는 1 가구가 지난해 520 3 여명으로 전체 가구 27.2% 해당했습니다. 20 뒤에는 무려 763 명이 혼자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금융 상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KB금융그룹이 출시한 ‘KB일코노미 청춘패키지역시 1 가구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입니다.

 











KB금융그룹의 5 핵심 계열사의 6가지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의 소비, 건강, 주거 안정부터 저축, 투자까지 맞춤 설계되었습니다.

 











상품 구성은 KB국민은행은 1 가구에게 필요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폰 전용 적금인 ‘KB 1코노미 스마트적금 1 가구의 주거 안정에 중점을 ‘KB 1코노미 오피스텔 전세자금대출 제공합니다. KB국민카드는 빅데이터를 분석해 최적화된 포인트를 적립할 있는 ‘KB국민 청춘대로 1코노미 카드 제공합니다.

 

 










아울러 KB손해보험의 ‘KB 1코노미 암보장 건강보험, KB증권의 'KB 1코노미 ELS/ELB', KB자산운용의 ‘KB 1코노미 주식형 펀드 이번 패키지에 포함되었습니다

 










영상의 끝부분에 드디어 IOI 주역 명이었던 김도연이 등장합니다. 각자의 싱글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사람이 서로를 마주봅니다무언가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전개로 CF 끝나는데, 이번 촬영에 처음 만난 사람의 호흡이 맞는 같습니다.

 










1 가구, 혼남혼녀들을 위한 KB일코노미 청춘패키지와 떠오르는 신예 남주혁과 김도연의 성공을 응원합니다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없는 영상은 아래에서 직접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