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내 생활의 메이트, 리브메이트




이동욱과 유인나, 두 사람이 드라마 <도깨비> 속 케미를 고스란히 영상에 담아 화제가 된 리브메이트 광고! 보는 것만으로도 설렜던 두 사람이 다시 만났습니다. 귀여운 저승사자 이동욱의 눈빛과 사랑스럽지만 시크한 유인나의 미소를 다시 볼 수 있는 즐거운 영상 속으로 함께하세요. 이번 광고는 총 3편. 각각의 영상에서 리브메이트의 기능들을 콕콕 짚어주고 있습니다. 30초 영상에 모든 기능을 담기에는 부족했던 것 같아요. 피치커플이 전해주는 리브메이트의 다양한 기능도 알아볼 겸 영상을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지난 리브메이트 영상 리뷰 보러 가기  ☞ http://kbistory.tistory.com/2074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  https://youtu.be/h0DupbwWBIA











리브메이트 포인트리 편

 

 









드라마가 끝난 지 한참 지났는데도, 두 사람의 눈빛에서 애정이 뚝뚝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서로의 포인트리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 마치 로맨스 영화의 한 장면처럼 보입니다. ‘포인트리가 얼마나 유용한지는 이미 많은 고객들이 인정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포인트가 쌓이는 줄도 모르고 지냈던 분들이 있다면, 모델 이동욱의 망연자실한 표정을 따라 짓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포인트리는 단순한 포인트가 아닙니다. 포인트리로 결제도 하고, 친구에게 선물도 하고,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충전하기와 자동충전 기능도 있습니다. 원할 때 언제든지 KB국민카드 또는 가상계좌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ATM 출금과 계좌송금도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소비매니저 편

 










10시만 되면 불안한 그녀. 왜일까요? 자신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주는 리브메이트의 소비매니저 기능은 지름신의 강림을 막는 유용한 부적이 될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용 금액의 추이, 자산현황을 알려줍니다. 소비캘린더와 소비목표 설정 등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자산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새해가 시작되면 계획했던 것들을 다시 한번 바로잡고 알뜰하고 스마트한 자산관리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리브메이트부터 다운로드 받으셔야겠습니다.

 












이제 10시마다 홈쇼핑의 유혹에서 확실하게 벗어날 수 있을 겁니다.

 











리브메이트 모임관리 편

 











취미생활을 즐기거나, 친목도모를 위해 동호회 같은 모임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이라면 공감할 만한 영상입니다. 매월 꼬박꼬박 챙겨야 하는 스케쥴과 회비. 일일이 챙기기도 애매하고, 회비를 잘 내지 않은 사람에게 일일이 빚쟁이처럼 쫓아다니기도 어렵습니다. 서로 즐겁게 시작했던 모임이 점점 불편해질 수도 있습니다. 이제 앞으로는 그럴 걱정이 사라집니다. 리브메이트로 모임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스케쥴 커뮤니티 관리는 물론이고, 회비납부내역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플 통장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친구들과 더치페이할 때도 리브메이트를 이용하면 아주 쉽습니다

 












지금까지 3편의 영상을 통해 리브메이트의 기능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나에게 꼭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리브메이트! 피치커플이 알려주니 더 귀에 쏙쏙 잘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잊지 말고 리브메이트로 똑똑한 스마트 금융 생활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리브메이트 앱 다운로드 바로 가기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 http://bit.ly/2hnn8cr

아이폰 다운로드 ▶ http://apple.co/2hTpj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