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KB손해보험

KB매직카다이렉트 홈페이지, 새롭게 단장하다!




KB매직카다이렉트 홈페이지 리뉴얼!

KB매직카다이렉트 홈페이지가 리뉴얼 된 사실! 알고 계셨나요? 동시에 리뉴얼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KB매직카다이렉트 홈페이지가 어떻게 새롭게 단장되었는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Q. 디자인 컨셉은 어떻게 바뀌었나요?


A. 선도적이고 적극적인 KB매직카다이렉트 이미지를 위해 과감한 그리드와 세련된 컬러 매치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편안하고 모던한 인상을 전달하도록 리뉴얼 되었습니다.


Q. 리뉴얼 된 홈페이지에서도 보험 가입을 할 수 있나요?


A. 7종 상품에 대해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연금 보험 등 기존 3개 이 외에도 개인소유 이륜차보험, 법인소유 자동차 및 이륜차보험, 장기손실보험, 골프보험, 여행보험 등 7종 상품을 쉽게 가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상품 추가와 함께 홈페이지 화면에 이퀄라이저 기능을 구현해 직접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 할인율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블랙박스와 자녀 유무, 주행거리, 대중교통 사용금액 정도에 따라 높아지는 할인율을 바탕으로 최대 60.5%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Q. 보험료 계산도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보험료 계산을 위한 산출화면에 대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최대한 한 화면 내에서 단계, 입력, 확인, 부가정보의 영역을 구분해놓았습니다. 또 각각의 영역에 대해 명확하게 구분되도록 하여 정보의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해당 영역에서 집중도를 높임으로써 고객분들이 프로세스 진행 및 정보의 구성에 집중할 수 있도록 리뉴얼 되었습니다.











Q. 리뉴얼 전 홈페이지 중 메뉴구조가 많이 바뀌었어요! 이유가 있었나요?


A. 리뉴얼 전 홈페이지에서는 세로형 메뉴구조로 구분되어있었습니다리뉴얼 된 홈페이지에서는 빠르고 쉽게 해당 메뉴에 접근할 수 있고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가로형 메뉴구조로 변경되었습니다.













Q. 법인고객을 위해 바뀐 내용도 있나요?


A. 법인고객에 대해 자동차청약, 다수 차량 산출 및 계약변경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습니다.












Q. 브라우저의 지원은 어디까지 되나요?


A. 메인 홈페이지 화면에 적용되던 Non-ActiveX 환경을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적용해 크롬 브라우저나 사파리, Windows 10 엣지 브라우저 등에서도 보안프로그램 최초 1회 설치로 안전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Q.  KB매직카다이렉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나요?


A. 다이렉트 홈페이지 기념으로 보험료 산출 및 계약 후기를 남긴 고객분들을 추첨해 총 700명에게 벨벳 쿠션, 텀블러, 주유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KB매직카다이렉트 홈페이지 보러 가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한 다이렉트보험 가입 환경이 제공된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KB손해보험만의 차별화된 다이렉트보험 서비스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