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문화

[개봉예정영화] 2015년 11월 12월 개봉 예정 영화 추천 (볼만한 영화)

 

이미지 출처 : http://pixabay.com (저작권자 : Joshua_Wilson ,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



가을이 가고 겨울이 한 걸음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겨울이 다가온 만큼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쌀쌀한 날에는, 실외 보단 실내에서 여가 시간을 많이 보내게 됩니다. 주로 영화를 보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제가 이번 겨울 볼만한 영화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개봉 예정 영화 추천  내부자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개봉일 : 2015.11.19
감독 : 우민호
출연 :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이번 겨울에 엄청난 흥행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영화 내부자들이 지난 주에 개봉하였습니다. 범죄/드라마 장르를 특히 좋아하는 저는 이번 내부자들의 개봉이 굉장히 기다려지는데요. 주인공들도 보면 아시겠지만 연기력에서는 내로라할 정도로 뛰어난 배우들이기 때문에 기대감이 더욱 큽니다. 내부자들은 윤태호 작가의 웹툰으로도 유명합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내용일지 예고편을 통해 한 번 살펴볼까요?

 

 

 

 


개봉 예정 영화 추천 ② 헝거게임:더파이널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개봉일 : 2015.11.18
감독 : 프란시스 로렌스
출연 :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리암 헴스워스
등급 : 15세 관람가

 

액션, 판타지 장르를 좋아하는 매니아 분들이라면 이번 헝거게임:더파이널 개봉을 기다리셨을텐데요! 2015년에 수많은 기대작이 나오고 있지만 그 중 단연 가장 돋보이는 영화는 헝거게임 시리즈의 피날레인 바로 이 헝거게임:더파이널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원작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이 있을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는 이 영화, 예고편을 통해 간단하게 감상해 볼까요?

 

 

 

 

개봉 예정 영화 추천 ③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개봉일 : 2015.11.25
감독 : 정기훈
출연 : 정재영, 박보영
등급 : 15세 관람가

 

 

최근에 버스에서 배우 박보영이 광고하는 소리를 들으신 적 있으신가요? 회사에 수습으로 들어가 투정부리는 내용의 광고였는데, 바로 영화 광고였습니다. 수습사원이 된 배우 박보영이 회사생활하며 겪는 이야기들은 매일 혼나는 일상의 신입사원들에게 많은 공감을 줄 수 있어 보이는데요. 오늘도 탈탈 털린 신입사원들이 이 영화를 보고 잠시나마 힘을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개봉 예정 영화 추천 ④ 도리화가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개봉 : 2015.11.25
감동 : 이종필
출연 : 류승룡, 수지, 송새벽
등급 : 12세 관람가

 

 

출연 배우의 이름에 눈에 띄는 하나의 이름. '수지'. 저에게 영화 '도리화가'는 선택이 아닌 필수 영화입니다. 장난이구요^^. 도리화가는 판소리가 남성의 전유물이었던 시대에 소리의 재능을 가진 소녀가 나타나는 이야기를 다루는 영화입니다. 판소리학당의 수장인 신재효(류승룡)의 앞에 소리를 하고싶다는 소녀 진채선(배수지)가 나타나고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실화를 바탕으로한 도리화가! 이종필 감독은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나갈까요?

 

 

 

 


 

 

개봉 예정 영화 추천 ⑤ 대호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개봉일 : 2015.12.16
감독 : 박훈정
출연 : 최민식

 

 

제가 대호에 주목하게 된건 배우 최민식 때문이 아니라 바로 박훈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박훈정 감독은 영화 신세계, 부당거래 등 범죄 장르에서 주목할 성과를 냈는데요. 제가 인상깊게 보았던 영화의 감독이 새로운 작품을 발표한다기에 매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호랑이를 주제로 하는 영화에서 호랑이가 CG로 나와야 한다는 사실이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호랑이가 어색하게 나온다면 영화의 몰입도가 떨어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과연 호랑이를 CG로 잘 표현했을까요?

 

 

 

 




이상 5편의 영화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영화가 가장 기다려 지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