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서포터즈

KB손해보험 제13기 대학생 서포터즈 '라온하제'를 소개합니다!






지난 포스트에서 KB손해보험의 13기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으로 먼저 인사를 나눴던 7명의 서포터즈! 개성만점, 열정 가득한 서포터즈를 한 명 한 명 소개하겠습니다.

 











정하영 서포터즈


‘꿈을 이룬 사람보다는 꿈을 이뤄가는 사람이 더 아름답다. KB손해보험의 서포터즈 활동은 손해사정사가 되기를 희망하는 저에게 있어 꿈에 첫 발을 내딛는 활동이 될 것입니다. 소중한 기회를 얻게 된 만큼 개인과 KB손해보험의 가치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즐겁게 활동하겠습니다. 사진을 촬영하는 것이 취미인 만큼 KB손해보험의 대내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희망과 웃음이 담긴 사진으로 콘텐츠에 진심을 더하겠습니다.

이번에 함께 활동하게 될 팀원들 모두 너무나 활발하고, 제각각 능력이 다양하여 배울 점이 많을 것 같아 큰 기대가 됩니다. 더욱이 팀원들의 능력과 제 능력을 십시일반 활용한다면 K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와 ‘라온하제’의 매력이 담긴 콘텐츠를 소개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저희 서포터즈와 KB손해보험이 함께하는 시간들을 지켜봐 주세요!

 











김지영 서포터즈


일상 속에서 재미를 찾고 행복하고 긍정적인 나날을 보내고 있는 22살 김지영입니다. 영화감상이 취미인 저는 '김지영'이라는 영화 속에서 주인공으로 멋진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경영, 마케팅에 관심이 많아 경영학과에 재학하고 있으며 흥미와 전공을 살려 마케터가 되는 것이 꿈이 있습니다. ‘수다쟁이’라고 불릴 수 있을 만큼 말이 많고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시간이 날 때마다 블로그 활동을 하며 관심과 흥미를 글로 표현하며 이웃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로서 ‘말이 많다’라는 저의 특징을 살려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제작, 포스팅 작성으로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내겠습니다.

 











김혜리 서포터즈


13기 막내 갓 새내기, 20살 김혜리입니다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보도제작과 저널리즘 전공 17학번으로영상을 기획하고촬영하고 하나의 콘텐츠 제작을 좋아합니다. 무엇보다 사람들을 만나고이야기를 하고 생각을 펼치는 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앞으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13기 라온하제 파이팅 ! KB손해보험 파이팅 !












박혜진 서포터즈


저는 숙명여자대학교 환경디자인과에 재학중인 박혜진 입니다. 저는 전공인 디자인을 활용하여 다른 영역의 업무와 융합해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일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자인이 필요한 영역인 콘텐츠 기획, 행사기획 등 오프라인 대외활동, SNS 콘텐츠 기획 및 비주얼 콘텐츠 제작 등에 참여하여 시너지를 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KB손해보험 서포터즈를 지원하게 되었고, 지난 활동에서 흥미를 느껴왔기 때문에 연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좌우명은 “하고 싶은 일에는 방법이 보이고 하기 싫은 일에는 변명이 보인다’는 것입니다. 하고 싶은 일에는 그 길이 어려워도 결국에는 방법이 보인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생각을 바탕으로 뭐든지 끝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또한 연임을 하게 된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에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성수 서포터즈


K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13기로 활동하게 된 남성수입니다. 저는 대학교에서 보험을 전공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보험 분야에 대한 관심이 커졌습니다. 이번 K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는 보험에 대한 제 관심과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이자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활동하게 될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각자의 개성을 가진 7명의 서포터즈원들이 톱니바퀴처럼 맞물려 최선의 또한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부리더와 맏형의 위치에서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보험에 대한 콘텐츠 작성뿐만 아니라, 사회공헌활동 등 여러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KB손해보험의 브랜드 이미지를 고취시키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라는 뜻을 가진 13기의 팀 이름 ‘라온하제’에 걸맞게, 매일매일 발전하는 서포터즈원이 되어, 활동이 끝나는 6개월 후에 만족스러운 기쁨의 미소를 지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정하람 서포터즈


YOLO의 삶을 지향하는 정하람입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금융인이 꿈이었습니다. 특히 보험 분야에 큰 관심을 갖고 대학교에서 금융을 전공하며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서로의 생각이나 가치관을 소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첫 서포터즈 활동을 KB손해보험과 함께하게 되어 너무나 영광입니다. 다방면의 개성을 가진 친구들과 또한 마주치는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활동하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모릅니다. 대외활동, 스펙을 위함이 아닌!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13기의 리더로써 서포터즈 모두가 마지막에 웃으면서 활동을 마무리 하도록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이시연 서포터즈


KB손해보험 서포터즈 13기로 활동하게 된 이시연입니다. 지난 12기에서 얻은 좋은 경험들을 이번 활동에서도 이어가고 싶어 연임하게 되었습니다. KB손해보험이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희망 릴레이, 희망 바자회, 각종 봉사활동을 함께 하면서 저 또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값진 경험의 연속이었습니다. 6개월 전 당찬 포부를 가지며 이 글을 쓰던 기억이 새록새록 한데, 이번에는 지난 기수에서 얻은 값진 경험들을 토대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기회가 두 번이나 주어진 만큼 책임감을 갖고 활동에 임하여 새로운 멤버들과 색다른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