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서포터즈

KB손해보험 제 14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KB손해보험 2018년도 제 14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서포터즈 활동이 궁금하다면 ▶ 클릭


즐겁고 신나는 대학생활! 아르바이트도 해보고, 연애도 해봤는데 뭔가 좀 아쉽다? 그렇다면 대학생활의 꽃인 서포터즈는 어떠신가요? KB손해보험에서는 2018KB손해보험을 빛내 줄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휴학, 재학 중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학년이나 전공 상관없이 재능충만, 열정 가득이신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과 함께 다양한 활동들을 해보고 싶다면, 넘치는 끼와 열정을 보여주고 싶다면 어서 지원해주세요!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됩니다. 
모집 기간 및 신청 방법활동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모집 기간

- 1차 서류전형: 2017 12 11()~17(일)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171218() / KB손해보험 페이스북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이후의 일정은 개별 통보될 예정입니다. 


 



❖ 신청 방법

지원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이메일로 발송 (이메일 : hueism@kbinsure.co.kr)

KB손해보험_서포터즈_지원서.doc
















KB손해보험에서 찾고 있는 서포터즈는 어떤 능력을 가진 인재들일까요

KB손해보험 서포터즈이니 보험에 대해서는 알고 있어야겠죠? 보험 및 금융 분야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보험에 대해 좀 알고 있다, 깊이 있는 내용을 다룰 수 있다고 한다면 서포터즈의 자질이 충분하니 걱정하지 말고 지원해주세요.





디지털 콘텐츠 편집 역량이 뛰어난 분들도 찾고 있는데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거나 SNS 채널 운영 경험이 있다면 좋습니다. 또한, 콘텐츠 제작의 기본 사양인 작문 능력이 우수한 분들, 사진 촬영 및 영상 편집 역량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도 찾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것들에 해당이 안 된다고 슬퍼하지 마세요. 열정만 있다면 서포터즈가 될 수 있답니다! 오프라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실 분들도 우대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그렇다면 서포터즈의 혜택은 무엇이 있을까요?

14KB손해보험 서포터즈로 선정되고 열심히 활동을 해주시면, 월간 활동비 20만 원과 별도의 기념품을 지급해드립니다. 또한, 월간 미션 및 활동 우수자를 위한 시상이 진행되고 우수자들에게는 선물이 지급됩니다. 서포터즈 활동을 끝까지 완료해주시면 위촉장 및 수료증도 함께 수여됩니다.

KB손해보험과 함께 가슴 뛰는 서포터즈 활동을 하고 싶으시다면 어서 지원해주세요. 열정이 가득한, 무수한 능력을 가진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문의 안내

이메일: hueism@kbinsure.co.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kbistory

 

궁금한 점이 있다면, 상기의 이메일 및 KB손해보험 페이스북으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원서 다운로드

KB손해보험_서포터즈_지원서.d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