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사회공헌

희망의 집 35호 완공식 현장속으로!




희망의 집 35호 완공식 현장속으로!

KB손해보험은 24일 제주도 서귀포시 호근동에서 고객부문장 전영산 상무, 어린이재단 정원만 사무총장 등 KB손해보험 임직원과 관련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의 집 35' 완공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희망의 집 35호’는 제주도 서귀포시에 살고 있는 13살 아동과 그 가족을 위해 두 달여의 공사기간을 거쳐 완공됐습니다. 지난 2005년 전북 진안에 건축한 희망의 집 1호를 시작하여, 제주도 서귀포시에 희망의 집 35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외조모와 함께 살고 있는 조손 가정 아동으로, 지붕 노후로 빗물이 새는 등 건축된 지 30년 이상 지난 낡은 집에서 지내왔습니다. 하지만 희망이 모여 새로운 집인 희망의 집이 완성되었습니다이날 행사를 통해 KB손해보험 제주지역단은 정하연 아동 가족과 자매결연을 맺고 후원증서를 통해 5년 간 생활지원금 제공을 약속했습니다. 이어 현판제막, 기념식수 등의 순서가 진행됐으며, 행사 말미에는 권순욱 노조사무국장과 제주지역단에서 준비한 대형TV와 냉장고, 서랍장 등을 선물하며 새 보금자리 입주를 축하했습니다.








희망풍선을 날리며 완공식을 마쳤습니다. 끝이 아닌 희망으로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KB손해보험 희망의 집짓기 프로젝트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