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트렌드

[개봉 예정 영화] 2016년 1~2월 개봉 예정 영화 추천 (볼만한 영화)

이미지출처 : 픽사베이(http://www.pixabay.com) / 저작권자 : McLac2000,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개봉을 앞두고 있는 기대작들을 한편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봉 예정 영화 추천  쿵푸팬더3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개봉일 : 2016.1.28
감독 : 여인영, 알레산드로 칼로니
출연 : 잭 블랙(포 목소리), 안젤리나 졸리(타이그리스 목소리), 성룡(몽키 목소리)
등급 : 전체관람가

 

온 가족이 즐겁고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는 쿵푸팬더3가 5년 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잭 블랙과 안젤리나 졸리, 성룡 등 초특급 배우들이 더빙에 참여하여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3탄은 전작들과 다르게 주인공 '포'가 팬더 친구들에게 쿵푸를 직접 가르쳐야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놀기 좋아하고, 먹는 게 행복이며, 덤벙대는 게 특기인 팬더 친구들에게 과연 우리의 '포'는 궁극의 쿵푸를 전수할 수 있을까요?

 

 

 

 


개봉 예정 영화 추천 ② 나를 잊지 말아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개봉일 : 2016.01.07
감독 : 이윤정
출연 : 정우성,김하늘
등급 : 15세 관람가

 

앞서 소개해드린 쿵푸팬더3가 가족들을 위한 영화였다면,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많은 여성들이 좋아하실 감성 멜로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입니다. 언제나 멋진 외모와 연기를 보여주는 정우성과 멜로 연기의 베테랑인 김하늘이 남녀 주인공을 맡아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 지난 10년의 기억이 지워진 남자 '석원'(정우성)과 그런 석원을 보며 눈물을 흘리는 낯선 여자'진영'(김하늘)이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석원'의 조각난 기억들이 떠오르면서 두 사람의 사이가 흔들리게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제목과 남자 주인공만 본다면 얼핏 '내 머릿속의 지우개'를 떠올릴 수도 있겠지만, '내 머릿속의 지우개'가 여주인공의 사라져가는 기억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나를 잊지 말아요'는 남주인공의 떠오르는 기억에 초점을 맞춘 영화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개봉 예정 영화 추천 ③ 레버넌트 : 죽음에서 돌아온 자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개봉일 : 2016.1.14
감독 :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출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휴 글래스), 톰 하디(존 피츠 제럴드)
등급 : R  (17세 미만은 부모나 성인 보호자 동반 요망)

 

[인셉션]에서 동료로 출연했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톰 하디가 적으로 만났습니다. 미국의 전설적인 사냥꾼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인데요. 사냥꾼인 휴 글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눈앞에서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목격한 후 처절한 복수를 위해 부상 입은 몸으로 존 피츠 제럴드(톰 하디)의 뒤를 쫓는 이야기입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화려한 액션, 그리고 연기파 배우들의 명연기까지 마치 설 종합 선물 세트 같은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예고편으로 먼저 만나보실까요?

 

 

 


 

개봉 예정 영화 추천 ④ 대니쉬 걸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개봉 : 2016.2
감동 : 톰 후퍼
출연 : 에디 레드메인,알리시아 비칸데르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레미제라블, 킹스 스피치를 연출한 톰 후퍼 감독이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소설을 각색하여 만든 영화 대니쉬 걸입니다. 세계 최초로 성전환 수술을 통해 릴리 엘베라는 여성으로 살아간 에이나르 베게너라는 남성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아주 특별한 실화인 만큼 남성과 여성을 섬세하게 연기한 에디 레드메인의 연기가 기대되는데요. 백문이 불여일견! 예고편으로 직접 그의 연기를 감상해보시죠.

 

 

 


 

 

2016년 새해에 개봉하는 4편의 영화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영화가 가장 기다려 지시나요?